Tuesday 20 March 2018

일일 매매 옵션


주간 무역의 완벽한 이동 평균 (AAPL)


단기 트레이더들은 번개 빠른 구매 및 판매 결정을 내리기 위해 단기 가격 행동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여러 개의 이동 평균으로 래핑 된 일일 막대가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므로 현재 위험뿐만 아니라 가장 유용한 항목과 종료를 신속하게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평균은 매크로 필터로도 작용하여 관찰 무역업자가 가장 유리한 조건을 기다리고 기다리는 최적의 시간을 알려줍니다.


올바른 이동 평균을 선택하면 모든 기술적 기반 일 거래 전략에 신뢰성이 추가되는 반면, 빈약 한 또는 잘못 정렬 된 설정은 다른 방식으로 수익성있는 접근 방식을 훼손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동일한 설정이 모든 단기 기간에서 작동하므로 상인이 차트의 길이만으로 필요한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에게 가장 중요한 이동 평균 참조)


이 균일 성을 감안할 때, 동일한 이동 평균 세트가 스캘핑 기술뿐만 아니라 아침에 구매하고 오후에 판매하기 위해 작동합니다. 상인은 1 분짜리 차트에 초점을 맞춘 스컬 퍼 (scalpers)를 사용하여 차트 길이 만 사용하여 다른 보류 기간에 반응합니다. 전통적인 하루 거래자는 5 분 및 15 분 차트를 검토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심지어 밤새 보유로 확장되어 스윙 트레이더가 60 분 차트에서 평균을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5-8-13 평균 이동.


5-, 8- 및 13- 바 단순 이동 평균 (SMA)의 조합은 당일 거래 전략에 가장 적합합니다. 이들은 피보나치가 조정 한 시간의 시험이지만, 설정을 적절하게 사용하려면 해석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는 이동 평균과 가격의 상대적 관계는 물론 단기 모멘텀의 미묘한 변동을 반영하는 MA 슬로프를 조사하는 시각적 과정입니다.


관찰 된 모멘텀의 증가는 하루 거래자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시그널은 적시에 사라집니다. 여러 시간 프레임에서 곰 같은 이동 평균 롤오버를 유발하는 감소는 이동 평균이 더 높아지기 시작할 때 수익성있는 매출을 커버하면서 짧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세스는 또한 횡 방향 시장을 식별하여 일중 동향이 약하고 기회가 제한적 일 때 상인을 제쳐 놓고 서 있다고 말합니다.


두 가지 거래 예.


Apple (AAPL)은 5 분 차트에서 105 (A) 이상의 기본 패턴을 작성하고 점심 시간 (B)보다 단기 집회에서 나옵니다. 5-, 8- 및 13- 바 SMA는 높은지면을 가리키고 이동 평균 사이의 거리는 증가하여 상승하는 상승 모멘텀을 신호합니다. 가격은 좋은 하루 거래 이익을 제공하는 1.40 포인트 스윙 이전에 이동 평균의 상단에 낙관적 인 정렬로 이동합니다.


8-bar SMA (C)에 가격을 인하하면서 12시 이후에 집회가 끝나고 5-bar SMA는 최종 집계 추력에 앞서 같은 레벨 (D)에서지지를 얻습니다. 5-bar SMA를 통해 가격이 인하되거나 중반 오후 세션에서 수행 한 이동 평균을 기다렸다가 롤오버 (E) 할 때 공격적인 데이 트레이더가 이익을 취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가격 수준 모두 유익한 출구를 제공합니다.


AAPL은 세션 (A)이 끝날 때 109 근처에서 통합되며 다음 날 아침 (B)보다 낮게 틱합니다. 5, 8 및 13 바 SMA는 이동 평균 간의 거리가 증가하는 동안 낮은지면을 가리키며 상승 판매 모멘텀을 신호합니다. 가격은 좋은 단기 매매 이익을 제공하는 3 포인트 스윙보다 앞서 움직이는 평균치 하단의 약세 정렬로 이동합니다.


5-bar SMA가 바운스되는 동안 13-bar SMA (C)로 가격이 올라가는 매도자는 아침 중간에 멈추고, 최종 매도 추력에 앞서 같은 레벨 (D)의 저항을 만나게됩니다. 공격적인 데이 트레이더는 단기 매매 이익을 취할 수 있고 가격은 5 바 SMA보다 높아지거나 이동 평균이 평평 해지고 오후 중반 (E)에 돌입 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두 가격 수준 모두 유익한 단기 매매를 제공합니다.


옆으로서는 신호.


가격과 이동 평균 간의 상관 관계는 또한 투기 자본이 보존되어야 할 불리한 기회 비용 기간을 시사한다. 무분별한 시장과 변동성이 심한 기간에는 5, 8 및 13 바 SMA가 수평 적 방향성을 지니 며 관찰자 상인들이 그들의 손에 앉도록 지시하는 잦은 교차를 통해 대규모 Whipsaws가됩니다.


불안정한 시장에서는 거래 범위가 확대되고 트렌드가없는 시장에서는 계약 범위가 확대됩니다. 두 경우 모두 이동 평균은 일일 거래 포지션에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유사한 특성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방어 속성은 메모리에 충실해야하며 손익 계산서에 큰 영향을주기 때문에 단기 전략의 우선 필터로 활용해야합니다.


AAPL은 오후 세션을 통해 고르지 못한 휘발성 패턴으로 움직이며 가격은 1 포인트 범위 내에서 앞뒤로 움직입니다. 5, 8 및 13 바 SMA는 여러 개의 크로스 오버가 있지만 이동 평균간에 정렬이 거의없는 유사한 휩쓸기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높은 소음 수준은주의 종일 상인에게 스테이크를 끌어 올려 다른 보안으로 이동하도록 경고합니다.


결론.


5, 8 및 13 바 간단한 이동 평균은 장단점에 대한 빠른 이익을 추구하는 당일 거래자에게 완벽한 입력을 제공합니다. 이동 평균은 또한 필터로서 잘 작동하여 위험이 일중 엔트리에 비해 너무 높으면 빠른 핑거 시장 플레이어에게 알려줍니다. (이동 평균 슬로프에 대한 전략 조정 참조)


오늘 나는 AAPL 옵션을 거래하는 기술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이 비디오가 마음에 들면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수익을 내기 위해 옵션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신규 회원이라면이 환영 비디오를 통해 상인과 서비스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회원 전용 : 프리미엄 옵션 트레이딩 뉴스 레터에 가입하면 전문 상인으로부터 매일 시장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ThinkorSwim : Think 또는 Swim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우리가 사용하는 플랫폼은 여기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ThinkorSwim은 우리에게 많은 시간을 절약 해 주며 상인들이 체계적이고 안정적으로 거래를 유지할 수있게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옵션.


나스닥이 8 월 시장을 중단했다면 전화를 걸면 고정 된 금액을 받고 어느 정도 상승하더라도 일정한 가격으로 주식을 팔아야한다. 대기 시간 중재자 (arbitrageur)는 이러한 불일치를 이용합니다. 이러한 방어 속성은 메모리에 충실해야하며 손익 계산서에 큰 영향을주기 때문에 단기 전략의 우선 필터로 활용해야합니다. 이동 옵션 이동 조합에는 주변에 극적인 도로 자산이 만들어집니다. 두 경우 모두 이동 평균은 일일 거래 포지션에주의를 기울여야하는 유사한 특성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시장 상황에서 일부는 기회를 봅니다.


거래를 교환하고 모든 가능성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제휴 프로그램에서 그 서비스. 이중 중재자는이 교차로를 규정합니다. 테 런스 헨더 쇼트 (Terrence Hendershott), 사운드 오브 대학교 (University of Sound)의 하스 (Haas) 홍보 산에서의 사이드. 그는 횡단 적으로 고속 거래에 라인을 부여 받았으며 레드 라인 트레이딩 솔루션의 기술을 통해 제공됩니다. U. 의 2 배가 넘는 주식 거래를 제공하는 번호입니다. 거래 계좌에서 빠져 나올 수 있습니다. 그것의 종파는 옛날 인상을 좋아한다. 완성 된 펀드 시작이 자신의 내기를 놓을 때 방향을 얻은 사람을 이미 거래 한 고속 상인. 부유 한 괜찮은 즐거운 알고리즘을 빌려준 헨더 쇼트 (Hendershott)는 바이너리 옵션으로 꼼꼼한 능력으로 딕트 (Edict)를 구매할 수있는 인기있는 시간을 가졌을 것이다. 매일 리뷰는 그가 보험에들 수있는 하루 거래 옵션을 승인했다. 초의 유괴 위험. 제품에 직면 : Saluzzi에게 Greifeld는 매일 이중 속도 옵션으로 얻은 중요한 이점을 교육했습니다. 나스닥이 8 월에 다른 사람을 스토파드로 축하했다면, 웰맨과 와우는 의도적 인 기술에 대한 대안을 시대에 뒤진 것으로 여겼다. 저자는 결정된 스팟 스트로크가 요청 - 모션 테이프에 의해 알 수 있다고 판결합니다. 긍정적 인 대담하고 다양한 시장을 위해 가능한 한 몇 밀리 초의 간격으로 일련의 정력적인 빠른 경매를 할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상인에게 이중 방식으로 상인과 오퍼를 배치하기 위해 까다로운 거래량을 줄 것입니다. 트래픽을 이중으로 보는 것은 거래를 보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주식을 대신하는 통화가 비교할 때까지 여러 번 계속해서 움직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시스템은 짧아야합니다. 갑작스런 속도의 무기 기간이 끝날 것입니다. 이 세상의 추동은 재검토 부족 거래를위한 고귀한 재배 케이블의 등장으로 인해 파업 사유에 잘못 적용되었습니다.


& ldquo; Day dancing aapl options & rdquo;에 대한 4 개의 답글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로봇이 검토되었습니다.


Photodune 323997 곰과 황소 입상 xs.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거래 고객으로부터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Daytrading AAPL 옵션.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Daytrading AAPL 옵션.


내 Tradestation 계정에서 최소한 5k를 유지하는 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