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2 March 2018

쿠퍼 총기 스톡 옵션


브로커 forex polska.
서둘러 주문형 재고가 필요하십니까? 우리는 당신을 덮었 어! RUSH DELIVERY에 준비가되어있는 주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들은 모두 당신의 소총 스펙을 가공하는 마지막 단계이며, 쿠퍼 우주선은 당신의 길을 인도합니다! 또한 온라인 소매 스토어에서 대부분의 볼트 액션 소총 준비가 끝난 총기류에 대한 수백 가지의 주식을 확인하십시오. McMillan Cooper Stocks의 켈리 맥밀런 (Kelly McMillan)은 9 월 1 일에 출시 될 새로운 MC2 McCubed 주식에 대해 조금 이야기합니다. 첫 번째 모델은 유명한 A5 주식과 동일한 구성이 될 것입니다. 주식 소총 팀 대신이 비디오는 FTR 선물 소총 옵션 인 Kelly Options와 Sean Murphy의 프리젠 테이션을 보여줍니다. 이 두 신사는 금메달 스폰서 십 수준을 훨씬 상회하며 충분히 감사드립니다. McMillan Fiberglass Stocks가 후원하는 Applied Ballistic, LLC 극단적 인 장거리 ELR 팀은 5 월 NRA Whittington Center Range, 6 월 28 일부터 30 일까지 총기류 2 마일 대회의 왕에 참가했습니다. McMillan Stocks의 회장 인 Kelly McMillan은 World Class 주식에서 사용 가능한 하드웨어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실제 응용 프로그램은 McMillan 제품 라인업 전체에서 볼 수있는 혁신적인 엔지니어링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배럴 측정 주식은 당신이 배럴의 윤곽을 측정하고 우리에게 그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특별히 옵션입니다. 그래서 다음에 McMillan Fiberglass Stocks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귀하의 구리는 배럴과 재고 및 총기류의 정확한 윤곽을 얻을 것입니다. 완벽하게 맞습니다. McMillan은 단순히 우리에게 전화하여 귀하의 완벽한 주식을 얻을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 하드웨어, 색 구성표 및 기타 기능을 사용하여 모를 수도있는 솔루션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중순 - 60 년대 중반에 소총과 기타 공예품을 보여주는 공예품으로 총기류 업계의 맥밀란 가족이 50 개 이상의 총기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쿠퍼가 다음에 쿠퍼에있을 때 박물관과 박물관을 방문하기 위해 맥밀란 공장을 방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inkedin Instagram 유튜브 트위터 페이 스북 (Facebook). Gunstock 전술 주식 사냥 주식 Benchrest 주식. 몇 주 안에 맞춤형 인 스톡을 구입하십시오! McCubed 티저 켈리 McMillan, McMillan 유리 섬유 주식의 새로운 MC2 McCubed 주식 라인에 대해 조금 이야기, 9 월 1 일 미국 발사 예정 미국 소총 팀 대신 미국 라이플 팀 대표, 이 비디오는 FTR 선물 옵션을 보여줍니다 Kelly McMillan과 Sean Murphy 소총. 총기의 왕 2 마일 적용 유리 섬유 총기가 주최 한 극단적 인 장거리 ELR 팀은 6 월 28 일부터 30 일까지 5 월 NRA Whittington Center Range에서 2 마일 대회의 왕에 참가했습니다. McMillan Stock의 하드웨어 옵션 McMillan Stocks의 회장 인 Kelly McMillan은 World Class 주식에서 사용할 수있는 하드웨어 옵션에 대해 심도있게 살펴 봅니다. 옵션 측정 재고 새로운 배럴 측정 키트는 배럴의 윤곽을 측정하고 그 정보를 당사에 전달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으므로 다음에 McMillan Fiberglass Stocks에서 주문하면 배럴과 재고의 정확한 윤곽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하게 맞을 것입니다. 커스텀 재고 주문 McMillan에서는 단순히 우리에게 전화하여 완벽한 재고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McMillan은 더 많은 색상과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페셜 무기 잡지의 이야기 2 월 4 일, 켈리 맥밀런 (Kelly McMillan)의 New McMillan Super 50 BR 라이플 소재 10 월 9 일 Facebook Twitter Linkedin. 전술 사냥 및 스포츠 벤치 경쟁 경쟁 초경량 소매 스토어.
독점적 인 새로운 Bullpup 옵션.
쿠퍼 총기 스톡 옵션 & rdquo;에 대한 5 가지 생각
다음 조직 (및 유사하게 조직 된 미국 육군, 해군 또는 항공에 의해 운영되는 다른 조직.
이 시력 계획은 공동체 대화를 통해 지역 사회 구성원이 제안한 아이디어와 영어 시인들의 삶, 비평 적 글쓰기, 문학 에세이 작성을위한 그래픽 구성도를 제공합니다. 2011 년 9 월 24 일 Corn Hill uq 마스터 논문 Neighborhood Community Design Charrette.
수비자들은 피임 비용이 보험료를 낮추기 때문에 비용이 제거된다고 말한다.
Naidu, Sarojina. 1916. Muhammad Jinnah : 화합의 대사.
Amado C. Santos. 그녀는 초등학교에 다녔고 성도에서 고등학교를 마쳤습니다.

쿠퍼 총기 스톡 옵션
1 등급 : 주둥이와 골짜기, 받침대, 볼트 슈라우드의 배럴.
2 등급 : 총구 및 골무에 배럴, 받침대, 볼트 보호대, 방아쇠 가드, 노출 된 스크류 헤드, 그립 캡, 인레이 슬링 스터드 (주문 된 경우) 및 매거진 바닥 플레이트의 스크롤 패턴 (해당되는 경우).
Grade III : 주둥이와 골목, 배수구, 볼트 보호판, 방아쇠 가드, 노출 된 스크류 헤드, 그립 캡, 인레이 슬링 스터드 (주문한 경우) 및 매거진 바닥 플레이트의 스크롤 패턴 (해당되는 경우)의 배럴. 조각이 더 엄격하고 매거진 바닥 판에 표준 동물 장면이 포함됩니다 (해당되는 경우).
사용자 정의 판화 : 판화를 사용자 정의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조각과 관련하여 공장과 상담 할 때는 가장 좋은 방법이 좋습니다.
가능한 한 준비했다. 가장 도움이되는 것은 그것이 무엇인지 사진 샘플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항목 중에서도 레터링, 밴드, 인레이 및 제기 된 장면을 비롯한 다양한 금 작업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금 작업에는 환불되지 않는 보증금 50 %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장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USA) 406.777.0373.

우리는 고급 및 소장 용 총기 전문.
우리는 기꺼이 거래를합니다. 우리는 총을 샀다.
하나의 컬렉션에서 전체 컬렉션으로. 우리는 공정한 가격을 지불하고 종종 전화로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총을 중지합니다.
First Stop Gun은 고급 및 소장 용 무기를 전문으로하는 가족 운영 비즈니스입니다. 우리는 총을 사서 거래를하게되어 기쁘다. 우리는 28 년 동안 사업을 해왔습니다. Dakota Arms와 Cooper Arms는 우리 사업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지난 15 년 동안 다코타를 엄선했습니다. Dakota Arms 공장은 South Dakota의 Sturgis에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다코타를 주문할 때, 우리는 당신의 선택을 인도하고, 우리는 가장 좋은 목재를 선택합니다. 우리의 Dakotas는 그들이 할 수있는 최선입니다.
Cooper Arms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총기 제조 업체 중 하나입니다. 단 술 장수의 소총은 품질 솜씨와 정확성을 보여줍니다. 술 장수 소총은 공급량을 초과하는 요구로 그들 자신에 의하여 종류에있다. 우리는 우리 가게에 Coopers의 큰 선택을 재고 있습니다. 쿠퍼 소총은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지만 우리는 당신이 찾고있는 것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많은 우리의 총기류는 희귀하고 수집 가능합니다. 윈체스터, 콜트 및 브라우닝은 우리가 자주 보는 수집품 중 일부입니다. 우리는 처음 오픈 한 이래로 구식 및 소장 용 무기를 거래했습니다. 팔거나 거래 할 소화기가있는 경우 우리는 매우 흥미 롭습니다.
우리는 블랙 힐스 탄약을 매우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래피드 시티에서 제조 된 Black Hills 탄약은 매우 높은 품질과 일관성을 지닌 탄약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우리는 좋은 가격에 광학의 큰 선택을했습니다. Leupold, Leica, Swarovski, Zeiss, Schmidt & Bender, Nikon 및 Sightron이 있습니다.
동전 하나에서 전체 컬렉션에 이르기까지 동전을 산다. 우리는 또한 금과 은괴를 거래합니다. 소량에서 대량으로 우리는 귀금속을 구입하고 공정한 가격을 지불합니다. 1-888-404-5211로 전화 하시거나 문의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쿠퍼 총기 모델 54 잭슨 헌터 검토.
21 세기의 총기 시장은 19 세기 후반에 시작된 강력한 제조업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시기에는 총기 디자인과 제조 분야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뛰어난 정확성에 대한 열망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젊은 회사 인 몬타나의 쿠퍼 화기 (Cooper Firearms)는 사수의 정확성에 대한 욕구를 잘 알고 있으며 1990 년 이래로 매우 정확하고 예술적으로 즐거운 소총 생산에 회사를 세웠습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Model 54 Jackson Hunter rifle을 자세히 살펴볼 것입니다.
쿠퍼 제품을 먼저 살펴볼 때 라이플을 구성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은 어리둥절해질 수 있습니다. 느슨하게 말하면, Cooper는 몇 가지 행동 길이 (림 파이어, 짧은 행동, 긴 행동 등)와 행동 (단일 샷, 중계기 등)을 만들어 다양한 스톡 옵션과 결합시킵니다.
Cooper 총기 모델 54 잭슨 헌터.
술 장수를 골라 낼 때는 일반적으로 소유하고 싶은 카트리지로 시작한 다음 사용 가능한 작업과 스톡 옵션을 통해 작업하십시오. 모델 21, 22 및 38은 단일 샷입니다. 52, 54 및 56은 분리형 상자 매거진으로 구성된 일부 모델이있는 중계기입니다. 52는 장시간 액션 30-06 파생 카트리지 용이며 54 개는 단기용 카트리지 용이고 56 개는 장시간 액션 용 매그넘 카트리지 용입니다.
쿠퍼는 탁월한 정확성으로 유명합니다. 림 파이어는 25 야드에서 5 발 동안 ¼ "을 발사 할 수 있습니다. 센터 파이어는 100 야드에서 3 발을 발사 할 때 1/2"를 발사합니다. 쿠퍼는 일반적으로 문서화 된 정확도를 얻는 데 사용되는 분말 및 탄환의 유형을 기록한 각 라이플과 함께 테스트 대상을 포함합니다. 실제로 우리의 리뷰 모델은 308 Winchester에 위치하고 있으며 IMR 4064와 168g Sierra Match King 탄환으로 100 야드에 3 개의 샷 그룹을 제공합니다.
Cooper는 뛰어난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3 명이 한 홀 그룹을 쐈어.
100 야드의 IMR 4064와 168g의 시에라 매치 킹 총알.
술 장작 방아쇠는 주식을 제거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1.5-3.5 lbs의 당김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리뷰 총에는 초과 이동 또는 크리프가없는 선명한 클린 트리거가 있으며 상자를 조정하거나 트리 거를 밝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금속 트리거 하우징.
잭슨 헌터 모델에는 합성 검정색 Monte Carlo 소재에 질감이있는 독특한 빨간색 스플래터가 있습니다. 주식은 쿠퍼에 의해 만들어지고 좋은 인간 공학을 가지고있다. 전반적으로 총은 사냥 용 소총에 비교적 가벼운 6.5lb로 무게가 나있었습니다.
특유의 붉은 산산조각 난은 몬테카를로 스타일의 빗살 무늬가 인상적입니다.
쿠퍼 배럴에는 움푹 패인 타겟 크라운이 있습니다.
배럴은 정밀하게 고정 된 주식에 자유롭게 부유됩니다.
모델 54는 탈착식 금속 상자 매거진을 사용합니다. 잡지 자체는 전적으로 금속으로 만들어져 있으며 총구가있는 잡지를지면에서 제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위치에서는 잡지가 빨리 빠져 나옵니다. 총구가있는 잡지를 끈적 끈적하게 제거하는 것은 약간 끈적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소총이 새 것이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상자 매거진은 매거진의 전면에 잠급니다.
모델 54는 모든 금속 탈착식 상자 매거진을 사용합니다.
볼트면은 Sako 스타일 추출기가있는 3 개의 러그 락 업 시스템을 사용하여 안정적인 급지 및 배출이 가능합니다. 볼트 및 액션 어셈블리는 정밀 가공되어 있으며 작업을 사이클 할 때 노이즈가 거의없는 상자에서 매우 매끄 럽습니다. 안전은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다른 소총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준 2 단계 버전입니다.
Cooper Bolt는 Sako Style 추출기와 함께 3 개의 러그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동작의 오른쪽에 두 위치 안전.
동작에 경사 경사가 있습니다.
그래서 쿠퍼를 좋아하지 않으시겠습니까? 사소한 점은 쿠퍼가 쿠퍼 소총에 고유 한 기본 패턴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술 장수에게 총을 들고 기지를 주문하는 것이 가장 좋거나 현지 시장에서 올바른 기지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Leupold windage 조정 가능한베이스와 Talley베이스는 Cooper에서 제공됩니다. 또 다른 문제는 가격입니다. 리뷰 모델의 경우 가격이 너무 가파른 경우가 많은 기지로 약 1700 달러입니다. 그러나 유능한 gunsmith가 엔트리 레벨이나 미드 레인지 라이플을 Cooper의 기준에 맞추는 데 드는 비용을 고려하면 1700 달러는 라인을 벗어난 것이 아닙니다.
Cooper와의 마지막 문제는 총 대기 시간입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표준 Coopers는 6-8 개월이 걸렸고, 업그레이드 된 나무 또는 컬러 케이스 경화와 같은 멋진 옵션은 생산하는 데 최소 8-12 개월이 걸립니다. 따라서 다음 가을 쿠퍼와 사냥을하고 싶다면 계획하십시오.
탁월한 즉시 정확도를 제공하는 상단 소총을 찾고 있다면 쿠퍼 총기를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새로운 쿠퍼를 구하기위한 대기 시간은 길지만 쿠퍼 (Cooper) 라인의 전반적인 품질과 가치를 고려하면 가격은 적당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쿠퍼 총기를 참조하십시오.
로그인하거나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등록하십시오.
쿠퍼 총기는 예전에 없었습니다.
저는 22-250에 Cooper Model 54를 가지고 있으며 우승자입니다. 지난주 목요일에 그걸이 범위로 가져 와서 1 "20 샷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그건 내가 거의 맞춤형 가격을 지불 한 것입니다.
나는 또한 30-06에서 Cooper Model 52를 가지고있다. 이 소총은 헛소리예요. 범위를 처음 방문하면 패턴이 아니라 샷을 그룹화합니다. 쿠퍼라고 부르면 그들은 다른 탄약을 제안했습니다. 다음주에 그걸 가져 갔고, 슛을 패터닝 했더 군. 그룹을 만들지 않았다. 쿠퍼라고 불리는 그들은 또 다른 탄약을 제안했습니다. 다음 주에 범위로 가져갔습니다 - 예, 촬영을 다시 패턴 화했습니다. 쿠퍼라고 불리는 그들은 기지 교체를 제안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것)들로부터 새로운 기지를 구입했고, 지역 총포에서 armorer가 그들을 바꿔 치기하도록했다. 그는 제조업 자의 전방 기지가 빡빡하지 않고 LockTite의 남은 자도 없다고 말했다. 범위로 되돌아 갔다. 그리고 예 - 그것은 다시 패턴 화되었다. 쿠퍼라고 불리는 그들은 내가 "결함있는 총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고"제안했다. 그들은 로켓 과학에서 박사 학위를 소지해야합니다.
어젯밤에 나는 총포 대장장이 친구를 보았다. 우리가 한 첫번째 일은 그것을 뒤집어 놓고 볼트를 검사하는 것이 었습니다. 앞쪽은 떨어질 준비가되어 있었고 뒤쪽은 축소판으로 풀릴 수있었습니다. 우리는 그 다음 작업과 배럴을 재고에서 꺼내었다 - 유리 침구, 필러 침구 - 험머. 앞쪽의 나사 구멍은 둥글게 보였으므로 원형보다 오히려 보였고 앞쪽의 나사는 너무 짧아서 재고를 적절히 붙잡을 수 없었습니다.
술 장수를 부르며 돌아 다니며 뛰었습니다. Connecticutt에 거주하는 NEW 소유자의 전화 번호를 알아 냈습니다. 그는 회피 적이었고 상황을 도왔습니다. 나는 윌슨 컴뱃 (Wilson Combat, 3 부 고객 서비스), 2 명의 에드 브라운 (위대한 고객 서비스), 2 개의 아이 야 샷건 등을 가지고 있음을 알렸다. 주인은 모두 우리에게 보내 주었다. . 그것은 그 문제를 해결했을 것입니다. 내가 총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은 명백하지만 그는 그러한 접근법을 취하지 않았다. 따라서 총기관에 환불을 요청하면 쿠퍼로부터 환불을받을 것입니다. 나는 세금, 맞춤 탄약을위한 수백 달러, 여분의 잡지, 그리고 4 개월 간의 좌절감을 여전히 벗어났다.
내 충고는 쿠퍼 구매에주의해야하며, 라이플과 관련하여 문제가있는 경우 제조업체가별로 기대하지 않는 것입니다.
로그인하거나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등록하십시오.
Howdy fellers, 여기는 내 첫 번째 게시물입니다.
나는 단지 소총의 견고 함을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2 MKV, 300WBY 및 340WBY를 소유하고 있으며 Cooper MDL 22, Montana Varminter, 6.5x284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술 장수는 나의 ​​사랑스런 아내에 의해 발렌타인으로 나에게 주어졌다. 최근에 몬타나에서 내 년의 기념품으로. 나는 아직도 그것을 사용하도록 설정, 다시로드 죽으면, 범위 요법 조립하고있다.
내 진짜 논평은 그들이 그렇게 익숙하지 않은 것 뿐이었다. 제가 구입 한 첫 번째 센터 파이어 볼트 라이플은 1976 년에 구입 한 Rem MDL 700 ADL (7mag)이었습니다. 당시 나는 그게 전부라고 생각했습니다. 삼촌은 사물의 방식에 대해 가르쳐주었습니다. Mdl 700, 야만인, A-bolt, X-bolt 및 Tikka는 소총이 제공되었던 방식에 비해 경제적 모델로만 간주 될 수있는 것입니다. Mauser 98, 03 Springfeild, Mdl 70은 한때는 모두 견고했습니다. 볼트는 견고했고, 리시버는 단조 강철 빌릿으로 모두 가공되었습니다. 1898 년에 mettalurgy의 예술의 상태는 이것을 요구했다.
내 목적은 현대 소총을 모욕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제조 및 속성을 오래된 소총 제조업체의 것과 대조하는 것입니다. 나는 야만인의 디자인이 독창적이라고 믿는다. 야만인, 레밍턴, 윈체스터, 브라우닝 등의 콩 카운터에. 소득을 늘리거나 제품을 소비자에게 더 저렴하게하기 위해 의상을 바꾸어야했습니다. 그래서 솔리드 볼트와 일체형 반동 러그는 가야했습니다. 그들은 세탁기 반동 러그 및 융합, 중공 또는 합금 볼트로 교체되었으며 다른 시간 및 재료 절약 조치가 포함되었습니다.
내가 인상적인 것으로 생각하는 것은 내가 말했던 모든 소총은 코스터가 그들의 정확도로 잘 알려져 있다는 것이다. 오래된 방식으로 제작 된 모든 소총은 재료와 공수가 매우 비싸며 구매자가 비용을 지불합니다.
나는 Weatherby, Cooper, Zastava가 만든 견고한 일체형 볼트 액션 소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매우 강한 카트리지로 재 장전하고, 사격하고, 사냥을하며, 나는 모든 것을 나와 내 세력 사이에서 가능한 한 확고하게 원한다. 아주 좋은 호두와 품질 검사 요법 중 하나를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로그인하거나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등록하십시오.
쿠퍼 총기.
좋은 리뷰. 나는 많은 소총을 소유하고 쏘지 만, 쿠퍼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많이 얻고있는 돈을 Dakotas와 비교하십시오. 6.5 Creedmoore에서 Mod 54를 배럴당 24 개로 가져 왔으며 1/2 그룹을 쏠 것입니다.
로그인하거나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등록하십시오.
이것은 좋은 평가와 나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리뷰이며, 나는 과거에 이런 것을 읽었 으면 좋겠다. 1,700 달러는 많은 돈처럼 보이지만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아요. 돈이 많이 들지만 다시는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내 주요 hunitng 라이플은 7mag에 레밍턴 XCR입니다. 제한된 Cammo 주식과 특별한 끝은 나에게 단지 900 달러를 소비했다. 이제 약 6 년 후 나는 더 나은 제품을 수백 가지로 대체하고 정말로 진절머리 나는 트리거를 Jewell으로 대체했습니다. 내 모든 범위, 마운트 및 일부 다른 엑스트라들과 함께 촬영하게 나는 총 $ 2,000 레밍턴있다. 그것은 geat 소총이고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만, 비슷한 가격으로 나는 Cooper와 어쩌면 더 좋은 사수로 부팅 할 수있었습니다. 어떤 방식 으로든 저는 제 7과 함께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그것이 지금 내가 원하는 방식 일 뿐이지 만 여전히 이러한 커스텀 작업에 대해 꿈꿔 갈 것입니다.
로그인하거나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등록하십시오.
정말 좋은 총. 조금.
정말 좋은 총. 조금 비싸고, 나는 테스트 한 것의 주식의 모습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총구에 들어 가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고려할 것이다. The West of the Best 쇼에 얼마나 정확했는지 보았습니다.
로그인하거나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등록하십시오.
나는 쿠퍼가 정말 좋아.
나는 쿠퍼 소총을 정말 좋아한다. 매우 비싸지 만 제가 돈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Cooper 소총으로부터 좋은 라이플을 투자 할 것입니다. 그들은 쇼에서 소총을 보여줍니다. "서부의 최고"나는 어떤 방식 으로든 장거리 사냥의 팬이 아니지만 그 소년들은 확실히 쏠 수 있습니다. 이 총 중 하나를 주문하면 커스텀 라이플을 거의 얻습니다. 나는 그 쇼가 스폰서로 물건을 몇 달 전에 가져 왔다고 생각합니다. 저격범들은이 소총들에게 맹세합니다. 나는 더 나은 사수를 만들기 위해 1 천 7 백달러짜리 소총이 필요하다고 확신하지 못한다. 나는 늙을 때 내 아들이 그것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항상 좋은 라이플 소총을 몇 개 갖고 싶었습니다. 리뷰를 주셔서 감사 드리며 제가 커스텀 라이플을 시장에 내놓을 때 나는 Cooper 라이플을 주문할 것입니다.
로그인하거나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등록하십시오.
나는 좀 더 familair입니다.
나는 지금이 기사를 바탕으로 한 좀 더 familair이고 확실히 훌륭한 무기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1700 달러는 내 리그에서 벗어났습니다. 내가 주 추첨에서 이기지 않으면.
나는 너와 함께 swisheroutdoors - 정말로 나를 더 정확하게 쏘게 할 것인가? 나 앞에서 그리고 십자형에있는 모든 것이 (지금까지) 수확되었습니다. 최근에 범위를 업그레이드했지만 여전히 Winchester 30-06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어제 나의 11 월 사냥에 대비하여 내 라이플을 다시 보았다. 준비 됐어.
총기로 돌아 가라. 확실히 멋져 보인다. 나는 탈착 가능한 모든 금속 잡지를 좋아한다. 나는 또한 나의 윈체스터에있는 2 포인트 레버 이상의 안전 메커니즘을 좋아한다. 3 개의 러그 디자인은 내가 가지고있는 2 개의 러그 디자인보다 더 오래 지속됩니다. 재고 채색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들의 웹 사이트를보고 난 후에 당신은 호두 마무리로 그것을 얻을 수 있다고 봅니다. 우와 - 그들은 3900 달러짜리 소총도 팔고 있습니다.
좋은 찾고 총기하지만 너무 비싸 나를 위해 지금. 가게에 가서 내 복권을 살 시간이야!
로그인하거나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등록하십시오.
품질이 우수한 제품이 더 나은 사수가됩니까?
내가 고품질의 소총을 구입할 수 있다면 나는 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작년에 사슴을 찾지 못했을 때가 처음이었고 의심의 여지없이 사기가 좋았다. 그렇게 말하면, 나는 그 범위에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한다고 고백한다. 더 많은 시간. 그렇다면 나는 또한 내가 제한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내가 생각하기에 내가 사용하는 무기가 특정 조건에서 최적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이다. 공정하다. 젊은 회사가 저에게 호소합니다. 그들은 그들에 대한 가족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장인 정신에 중점을 둡니다. 나는 Cooper가 그 회사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스톡 옵션에 감탄했습니다. 쿠퍼 소총 "박스 한 개를 3 야드로 100 야드에"상자에서 꺼내는 것은 나에게 매력적인 플러스입니다. 나는 결코 50yrds 이상 어떤 동물도 가져 가지 않았다. 대부분 30yrds 이하입니다. 최근에 나는 100yrd 샷의 잠재력이있는 곳에서 사냥을 해왔지만 나는 그것에 익숙하지 못하다고 말할 수 있으므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구원받는 무기를 사용할 때가 아닐까요? 어쩌면 그것은 쿠퍼 때입니다. 이 총기에 익숙한 사람?
로그인하거나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등록하십시오.
나는 너의 인내심을 좋아한다.
나는 당신이 편안함을 느끼는 범위에서 동물을 잡으려는 당신의 인내와 결단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좋은 품질의 총을 쏜다면 약간의 품질의 광학 장치로 소총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귀하의 안락 범위는 100 야드를 넘어서도 빠르게 증가 할 것입니다. 나는 긴 발사를 두려워하곤했다. 그 다음 나는 나의 weatherby 30-06에서 나의 광학 장치를 업그레이드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나는 완전한 심장 발사와 함께 540 야드에서 영양 doe를 때려 눕혔다.
나는 일상적으로 약 200 야드의 대초원 개를 나의 243과 함께 쏘고, 라이플을 다루는데 많은 편안함을 느낀다.
새 설정에서 돈을 쓰기 전에 먼저 친구를 사귀고 다양한 구경 거리, 범위 및로드를 시도하여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기회가 생기면 상한 총을 모두 시험해보십시오.
내 "일"의 일부는 내가 소유 한 모든 도구와 함께 할 수있는 가장 능숙한 것입니다. 내 시계 라디오를 설정하는 방법부터 내 라이플을 잘 찍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 가장 중요한 것은 사냥하는 동안 즐겁게 지내는 것입니다. 새로운 총을 가지고 있으면 더 잘 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묻지 말아야합니다. 대신 사격과 사냥을하는 동안 새로운 소총이 필요하면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로그인하거나 코멘트를 게시하려면 등록하십시오.
쿠퍼와 함께 보낸 목표물들.
쿠퍼 소총으로 보내진 표적은 100 야드에 맞지 않습니다. 그들이 변경되지 않는 한 그들은 40 yds에서 촬영됩니다. 나는 세 개가 있고 그들은 매우 정확하지만 그들은 벤치 레스트 소총이 아닙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