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외환 뮤추얼 펀드


통화 ETF로 Forex에서 이익을 얻으십시오.


미국 달러 하락이나 유로화 상승에 대한 관심이 있습니까? 달러화로 표시된 자산을 보호하거나 유럽 통화로 인한 이익을 얻고 싶습니까? 전통적으로 통화 선물을 거래하거나 외환 계정을 개설하거나 화폐 자체를 구입하여 통화 변동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그러나 외환 거래 펀드 (ETF)는 브로커리지 계좌 (IRA 및 401 (k) 계좌 포함)에서 ETF를 구매함으로써 선물이나 외환의 번거 로움없이 화폐의 변화로부터 이익을 얻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통화가 오르고 내리는 이유를 살펴보고 투자자가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통화 ETF를 확인합니다.


왜 통화 이동.


통화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요소에는 경제 성장, 정부 부채 수준, 무역 수준, 석유 및 금 가격 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내 총생산 (GDP) 둔화, 정부 부채 증가 및 엄청난 무역 적자로 인해 한 국가의 통화가 다른 통화로 하락할 수 있습니다. 유가 상승은 순 석유 수출국이나 캐나다 등 상당한 보유국에 대한 통화 수준 상승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무역 적자에 대한보다 상세한 사례는 한 국가가 수출보다 더 많은 수입을하는 경우 일 것입니다. 수입이 너무 많아서 다른 국가의 화폐를 사기 위해 자신의 나라의 화폐를 버리면 수입이 수요를 초과하기 때문에 수입국의 화폐 가치는 떨어집니다.


ETF는 뮤추얼 펀드에 비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쉽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주식과 마찬가지로 모든 브로커를 통해 언제든지 사고 팔 수 있습니다. ETF는 일반적으로 포트폴리오 회전율이 낮고 자본 이득 분포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므로 투자자는 거래를 시작할 때만 세금이 부과됩니다. 투명성 강화 : ETF는 자신의 펀드 보유 현황을 매일 공개하므로 자신이 소유 한 것과 펀드를 정확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 : 주식으로 할 수있는 모든 것, ETF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단락, 마진 계좌 보유 및 한도 주문이 포함됩니다.


통화 ETF를 사용하면 주식이나 다른 ETF에서와 마찬가지로 외화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IRA에서 ETF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 방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통화의 실제 움직임에 대해 높은 상관성을 갖는 복귀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러한 펀드는 일반적으로 펀드에 관여하는 경영진이 거의 없으므로 관리 수수료가 적지 만 구매하기 전에 수수료를 항상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장에서 통화 ETF의 몇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개별 통화를 추적하는 ETF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위스 프랑은 CurrencyShares Swiss Franc Trust (NYSE : FXF)가 추적합니다. 스위스 프랑이 미국 달러 대비 상승 할 것으로 생각된다면, 이 ETF를 구입하고, 스위스 통화가 하락할 것으로 생각하면 ETF의 짧은 매도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통화 바스켓을 추적하는 ETF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PowerShares DB US Dollar Bullish (NYSE : UUP)와 Bearish (NYSE : UDN) 펀드는 유로, 일본 엔, 영국 파운드, 캐나다 달러, 스웨덴 크로나 및 스위스 프랑에 대해 미국 달러를 위 또는 아래로 추적합니다. 미국 달러가 폭락 할 것으로 생각되면 Powershares DB 미국 달러 약세 ETF를 매입 할 수 있습니다.


통화 ETF에서 사용되는 더욱 적극적인 통화 전략, 특히 Deutsche Bank G10 통화 미래 수확 지수를 추적하는 DB G10 통화 하베스트 펀드 (NYSE : DBV)가 있습니다. 이 지수는 G10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통화로 선물 계약을 구매하고 가장 낮은 수익률로 3 가지 G10 통화로 선물을 판매함으로써 수익률 스프레드를 활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ETF와 마찬가지로 ETF를 팔 때 외화가 달러화에 대해 평가를 받으면 이익을 얻습니다. 반면 ETF의 통화 또는 기본 지수가 달러 대비 하락하면 손실로 끝날 것입니다.


대부분의 주요 통화를 따른다.


화폐 ETF가 인기를 얻으면서 점점 더 많은 다른 통화가 추적되고 있으며 이국적인 전략이 사용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정치적 문제 국가 채무 무역 적자 금리의 변화 정부 채무 국내 및 외국의 이자율 변동 중앙 은행 또는 다른 정부 기관이 대량으로 통화를 판매하는 경우 상품 가격 변화.


이러한 위험과 통화 ETF의 가격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정치 지도자를 상승 통화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지 못하면 며칠 내에 많은 돈을 낼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트레이딩 뮤추얼 펀드.


뮤추얼 펀드의 주식 매입은 초기 투자자를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투자 전략과 자산 그룹을 보유한 엄청난 금액의 자금이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의 트레이딩 주식은 주식 또는 교환 트레이드 펀드 (ETF)의 트레이딩 주식과 다릅니다. 뮤추얼 펀드 수수료는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수료를 이해하는 것은 펀드 투자 성과에 큰 영향을주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다음은 뮤추얼 펀드를 거래하는 기본 사항에 대해 새로운 투자자를 찾는 데 도움이되는 안내서입니다.


뮤추얼 펀드 란 무엇입니까?


뮤추얼 펀드 (mutual fund)는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돈을 받아 하나의 큰 냄비에 함께 모으는 투자 회사입니다. 펀드의 전문 매니저는 주식, 채권, 상품 및 심지어 부동산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자산에 돈을 투자합니다. 투자자는 뮤추얼 펀드의 주식을 매입합니다. 이 주식은 펀드가 소유 한 자산의 일부에 대한 소유 지분을 나타냅니다. 뮤추얼 펀드는 장기 투자자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수수료 구조로 인해 자주 거래 될 예정이 아닙니다.


뮤추얼 펀드는 일반적으로 투자자에게 매력적입니다. 다양 화는 투자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뮤추얼 펀드는 포트폴리오에 포함 할 자산의 각 유형에 대해 개별적인 결정을 연구하고 수행하는 대신 단일 종합 투자 수단을 제공합니다. 일부 뮤추얼 펀드는 수천 개의 다른 보유 자산을 보유 할 수 있습니다. 뮤추얼 펀드도 매우 유동적입니다. 뮤추얼 펀드의 주식은 쉽게 사거나 상환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뮤추얼 펀드는 매우 다양합니다. 주요 펀드 유형 중 일부는 채권 펀드, 주식 펀드, 균형 펀드 및 인덱스 펀드입니다. 채권 펀드는 고정 수입 증권을 자산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채권은 소지자에게 정기적으로이자를 지불합니다. 뮤추얼 펀드는 뮤추얼 펀드 보유자에게이 이익을 분배합니다.


주식 기금은 다른 회사의 주식에 투자합니다. 주식형 펀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가가 상승하고 배당금이 지급되는 것을 중심으로 이익을 추구합니다. 주식형 펀드는 종종 시가 총액을 기준으로 기업에 투자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가 총액은 회사의 발행 주식의 총 달러 가치입니다. 예를 들어, 대형주는 100 억 달러가 넘는 시가 총액이있는 주식으로 정의됩니다. 주식 기금은 대형, 중형 또는 소형주를 전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스몰 캡 펀드는 대형 펀드보다 변동성이 높습니다.


균형 잡힌 자금에는 채권과 주식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펀드의 주식과 채권의 분배는 펀드의 전략에 따라 다릅니다. 인덱스 펀드는 S & P 500과 같은 지수의 성과를 추적합니다. 이 펀드는 수동적으로 관리됩니다. 추적중인 색인과 유사한 자산을 보유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자금은 자산 회전율이 낮고 수동적 인 관리로 인해 더 낮습니다.


뮤추얼 펀드 거래 방법.


뮤추얼 펀드 매매의 메커니즘은 ETF 및 주식의 매매와 다릅니다. 뮤추얼 펀드는 최소한의 투자가 하나의 주식 인 주식 및 ETF와 달리 최소 1,000 ~ 5,000 달러의 투자를 요구합니다. 뮤추얼 펀드는 시장이 마감 된 후 하루에 한 번만 거래됩니다. 이것은 거래일 동안 언제든지 거래 될 수있는 주식 및 ETF와는 다릅니다. 뮤추얼 펀드의 주식 가격은 시장이 끝난 후 계산 된 순자산 가치 (NAV)에 의해 결정됩니다. 순자산 가치는 포트폴리오의 모든 자산의 총액을 부채를 제외한 총 발행 주식수로 나누어 계산합니다. 이것은 거래일 동안 가격이 변동하는 주식 및 ETF와는 다릅니다.


투자자는 펀드 자체에서 뮤추얼 펀드 주식을 직접 구매하거나 상환합니다. 이는 주식을 매매하는 상대방이 시장에 또 다른 참여자 인 주식 및 ETF와는 다릅니다. 뮤추얼 펀드는 주식 매수 또는 상환에 대해 다른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뮤추얼 펀드 수수료 및 수수료.


투자자가 뮤추얼 펀드 주식을 매수 및 상환하는 것과 관련된 수수료 및 요금 유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수수료는 펀드 투자 성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은 또한 특정 펀드에 따라 다양합니다.


일부 뮤추얼 펀드는 펀드의 주식을 매수 또는 상환 할 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짐은 주식을 사거나 팔 때 지불 된 임무와 유사하다. 적재 수수료는 매매 중개인에게 투자자를위한 자금을 선택할 시간과 전문 지식을 보상합니다. 적재 비용은 펀드에 투자 된 금액의 4 ~ 8 %가 될 수 있습니다. 프런트 엔드로드는 투자자가 펀드에서 주식을 처음 구매할 때 부과됩니다.


펀드 공유가 처음 구매 한 후 일정 기간 내에 판매되는 경우, 지연 판매 수수료라고도하는 백 엔드로드가 부과됩니다. 일반적으로 백엔드 부하는 주식을 구입 한 후 첫해에 높아지지만 그 후 매년 하락합니다. 예를 들어, 소유권의 첫해에 주식을 사용하면 기금이 6 %를 부과 할 수 있으며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을 경우 6 년까지 해마다 1 % 씩 줄일 수 있습니다.


레벨 적재 수수료는 펀드의 유통 및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펀드의 자산에서 공제 된 연간 비용입니다. 이 수수료는 12b-1 수수료라고도합니다. 그들은 펀드의 평균 순자산의 고정 비율이며 법으로 1 %를 상한 다. 12b-1 수수료는 펀드의 비용 비율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비용 비율에는 기금에 대한 지속적인 수수료 및 경비가 포함됩니다. 비용 비율은 크게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0.5 ~ 1.25 %입니다. 인덱스 펀드와 같은 수동적으로 관리되는 펀드는 일반적으로 능동적으로 관리되는 펀드보다 비용 비율이 낮습니다. 패시브 펀드는 보유 자산에서 회전율이 낮습니다. 그들은 벤치 마크 지수를 능가하려고하지 않으므로 투자 자산 선택에 대한 펀드 매니저의 전문 지식을 보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재 비용 및 비용 비율은 투자 성과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요금을 부과하는 자금은 수수료를 정당화하기 위해 벤치 마크 지수 또는 유사한 자금보다 우월해야합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부하 펀드는 무부하 용량보다 성능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투자자가 부담금을 지닌 펀드의 주식을 사는 것은 거의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높은 사업 비율을 가진 기금도 저비용 기금보다 나쁜 경향이 있습니다. 운 좋게도 투자자들이 고려해야 할 낮은 비용 비율을 가진 많은 고품질의 무부하 펀드가 있습니다.


외환 ETF.


Exchange-Traded Funds.


Exchange-Traded Funds.


전통적으로 기관 투자가, 은행 및 헤지 펀드가 통화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ETF의 출현으로 개인 투자자들은 이제이 크고 대단히 중요한 자산 클래스에 대한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통화 ETF가 개인 투자자에게 적합한 지에 대한 의견 차이가 광범위하게 존재합니다. 일부는 통화가 통화 시장에서 종종 발생하는 장기적인 움직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다양성과 잠재력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보다 나은 정보와 실행 능력에 접근 할 수있는 좀 더 정교한 전문 투자자에게 모든 개인 투자자가 잃을 수있는 영역이라고 주장합니다.


호주 (FXA), 브라질 (BZF), 영국 (FXB, GBB), 캐나다 (FXC), 중국 (CNY, CYB, FXCH), 유로 (FXE, ERO)를 포함한 모든 주요 통화에 대해 단일 통화 ETF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 (INR, ICN), 일본 (FXY, JYN), 싱가포르 (FXSG), 스웨덴 (FXS), 스위스 (FXF) 및 미국 (UUP, USDU)


또한 이중 노출을 제공하는 레버리지 ETF는 유로 (URR, ULE), 미국 달러 (UDN) 및 일본 엔 (YCL)을 포함하여 점점 더 많은 주요 통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가 떨어졌을 때 수익을 낼 수있는 역 통화 ETF는 호주 달러 (CROC), 유로화 (DRR, EUO, EUFX) 및 일본 엔 (YCS)으로 제공됩니다.


다 통화 ETF는 선진 시장 (DBV, ICI), 신흥 시장 (CEW, CCX, JEM), 아시아 (AYT) 및 아시아 / 걸프 시장 (PGD)을 포함하여 지역 또는 국가 유형에 대한 노출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오랜 기간 동안 지수를 추적하고자하는 투자자를 위해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역 ETF는 명시된 벤치 마크의 반대를 모방합니다. 레버리지 ETP는 안내서 (prospectus)에 제시된 특정 사전 설정된 기간 동안 벤치 마크 지수의 성능의 배수 (일반적으로 2 배 또는 3 배) 인 배당금을 창출하려고합니다. 그 기간은 보통 하루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수익률은 특히 벤치 마크 지수와 비교하여 긍정적으로나 부정적으로 모두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특히 투자 기간이 하루 이상 지속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과 일관되게 자신의 지분을 매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통화를 움직이는 것.


다음과 같은 다양한 요인들이 통화 가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금리의 방향 경제 위기 국제 경제 조정의 변화를 가져 오는 세계 정상 회의 중앙 은행 개입 파업, 폭동 및 정치 불안 전쟁 및 테러 자연 재해 경제 및 국제 자본 흐름에 영향을주는 정부 정책.


지금까지 가장 큰 하나의 요인은 환율을 운전하는 것이 이자율의 방향입니다. 그 밖의 모든 것이 평등하다면, 자본은 가장 높은 수익을 추구하며, 글로벌 머니는 금리가 오르는 통화로 이동하는 경향이 있으며, 금리가 떨어지는 통화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2009 년 말 호주는 대부분의 다른 나라들이 이자율을 낮추고있는시기에 금리를 인상하여 금융 시장을 놀라게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호주 달러 가치의 급격한 상승을 가져 왔으며 민첩한 거래자에게는 큰 이익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요인들이 금리 차이를 무시할 수 있으며 투자자는 통화 포지션을하기 전에 광범위한 경제적 정치적 요인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중앙 은행이 외환 시장에 개입 한 경우 (특히 다른 국가들간에 조정이 이루어지는 경우)는 때로는 역기전을 낳을 수 있습니다. 더 일반적으로, 경제 보고서는 종종 시장에서 단기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중요한 순간에는 장기간의 움직임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폭동, 파업, 또는 시민 소요 등 정치 불안정의 징조는 일반적으로 통화에 대해 부정적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주요 통화 추세는 일정 기간 동안 다양한 요인들이 합쳐져 다른 통화에 비해 하나의 통화에 자극을 줄 때 발생합니다. 좋은 예가 2015 년 캐나다 달러의 감가 상각입니다. 캐나다 경제는 석유 수출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석유 가격의 하락은 캐나다 달러로부터 큰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전략.


통화 시장에서 여러 가지 전략을 사용할 수 있지만 가장 인기있는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강하게 움직이는 통화를 식별하고 본질적으로 타기를 시도합니다. 어려움은 강한 초기 이동이 계속되거나 되돌릴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일부 투자자는 근본적인 펀더멘털이 이러한 움직임을 뒷받침 하는지를 평가하지만, 다른 투자자들은 기술적 분석을 통해 이동의 힘을 측정하려고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근본적인 요인 및 / 또는 기술적 요인에 따라 저평가 된 통화를 식별하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국가의 경제적 방향이나 정책의 변화로 인해 얼마 동안 약세를 보였던 통화가 역전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투자자는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통화가 과매도 상태이고 수요가 소폭 증가하더라도 방향이 반전 될 가능성이 있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통화 캐리 무역 ETF.


통화 캐리 트레이드는 전문 투자자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기본 전제는 큰 이자율 차이가 장기 저성 통화보다 높은 수익률 통화를 선호하는 장기 추세에 이상적인 조건을 창출한다는 것입니다. 고전적인 캐리 트레이드는 저금리 통화로 돈을 빌려오고 빌린 자금을 이용해 높은 수익률의 통화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ETF를 사용하면 높은 수익률의 통화를 구입하고 낮은 수익률 통화의 역수를 매수함으로써 캐리 트레이드를 재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전략을 실행하는 더 간단한 방법은 해당 거래의 핵심으로 수행되는 특수 ETF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다른 국가들이 성장 촉진에 집중하는 가운데 일부 국가는 인플레이션 퇴치에 초점을 맞추는 국제 통화 정책이 분산되는 정도까지 계속해서 통화 캐리 거래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포트폴리오에서 통화의 역할.


통화 및 상품 거래 또는 추측은 빈약 한 공공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부당한 시장 운용자가 이해하지 못했을 정도로 잘 알려지지 않은 레버리지가 많은 거래를 통해 자본의 전부 또는 대부분을 잃어버린 투자자의 이미지를 불러 일으 킵니다. 동시에 포트폴리오의 일부를 통화 및 상품 자산으로 사용하면 다각화가 이루어지고 장기 수익률이 향상 될 수 있다는 강력한 사례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ETF는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하버드 대학의 John Lintner 교수는 1983 년에 발행 된 권위있는 학술 연구는 통화와 상품이 주식과 채권과 상관 관계가 없기 때문에 전반적인 포트폴리오 위험을 줄인다 고 결론 지었다. Linder는 통화 및 상품에 대해 포트폴리오의 최대 14 %를 할당하면 전체 포트폴리오의 변동성을 줄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투자와 마찬가지로 투자자는 시장을 면밀히 연구하고 전략을 수립하며 모든 통화 ETF에 자본을 투입하기 전에 정의 된 존재와 진입을 개발해야합니다.


상품 ETP는 일반적으로 광역 ETF보다 변동성이 크며 상품 가격이나 지수의 변동성 증가, 수급 관계, 금리, 통화 및 기타 정부 정책 또는 특정 부문 또는 상품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의 변동에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단일 섹터 또는 상품을 추적하는 ETP는 더 큰 변동성을 보일 수 있습니다. 선물, 옵션 또는 기타 파생 상품을 사용하는 상품 ETP는 여전히 더 큰 위험을 수반 할 수 있으며, 성능은 참조 된 상품의 현물 가격 성과, 특히 장기간의 보유 기간에서 현저하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및 역 교환 거래 제품은 매일 투자를 관리 할 의사가없는 투자자 또는 투자자를 위해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들은 "가장 공격적인"투자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구매를위한 지정된 지정 투자 협정을 요구합니다. 이 제품은 위험을 이해하고 (매일 투자 레버리지 결과의 복리 효과를 포함하여) 일상적으로 투자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려는 정교한 투자자를위한 것입니다.


통화 ETP는 일반적으로 광역 ETF보다 변동성이 크며 국가 채무 수준 및 무역 적자의 변화를 포함하는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국내외 물가 상승률; 국내 및 해외 금리; 전 세계 또는 지역의 정치, 규제, 경제적 또는 재정적 이벤트. 단일 통화 또는 환율을 추적하는 ETP는 더 큰 변동성을 보일 수 있습니다. 선물, 옵션 또는 기타 파생 상품을 사용하는 통화 ETP는 여전히 더 큰 위험을 수반 할 수 있으며, 실적은 참조 통화 또는 환율의 성과, 특히 더 긴 보유 기간에서 크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관련 강의.


국제 투자는 전 세계의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에서 잠재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주식 보유를 다양 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상품 기반 ETF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줄어들고 조짐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상품 공간에는 노출을 얻는 네 가지 기본 방법이 있습니다.


관리 계정과 뮤추얼 펀드.


뮤추얼 펀드와 헤지 펀드의 전투에서 누가 우세를 차지합니까? 비교해 보겠습니다. & # 8230;


둘 사이의 큰 차이점 중 하나는 소유 구조입니다.


뮤추얼 펀드의 투자자는 직접 펀드에 투자 한 돈을 소유하지 않습니다. 대신 펀드 자체의 주식을 보유하고있어 펀드 매니저가 실현 한 이익과 손실에 비례하여 분배합니다.


반면 관리 계정의 투자자는 관리자가 수행하는 투자를 직접 소유합니다. 포트폴리오 관리자는 개별 계정을 하나의 대형 풀로 전환하여이를 가능하게하는 특별한 소프트웨어와 기술을 사용합니다. 직접 소유권은 관리되는 모델의 큰 이점입니다.


뮤추얼 펀드가 고객이 주식을 소유함으로써 투자하는 실제 회사라는 사실은 펀드 실체 자체가 파산하여 투자자들을 분열시키는 것을 가능하게합니다. 점수 : 관리 계정 1 대 뮤추얼 펀드 0.


매니지드 FX 대 뮤추얼 펀드의 이점.


FX 포트폴리오 매니저는 통화 거래를 전문으로합니다. 자산 클래스의 통화에는 많은 고유 한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장점은 관리 계정에도 적용됩니다.


통화는 하루 24 시간 (일요일 오후부터 금요일 오후 뉴욕 시간) 거래 될 수 있으므로보다 지속적인 운영 또는 금전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것은 뮤추얼 펀드 내에서 구입 한 주식 및 채권의 경우가 아니며 추가 위험이 있습니다. 매일 12 시간 후에 시장이 닫히고 재개되어 거래가 중단 될 수 있기 때문에 가격 차이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미문.


통화 시장은 또한 2010 년 약 4 조 달러의 일일 거래량을 보이는 세계에서 가장 유동적 인 시장입니다 ( "관리 계정 시장의 규모는 무엇입니까?"참조). 이 극단적 인 유동성 수준은 재능있는 돈 관리자가 원하는 때에 신속하게 큰 직책을 들락날락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뮤추얼 펀드 매니저가 시장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특히 주식이나 담보에 상당한 지위를 축적 한 경우에는 순간 고지에서이를 수행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따라서 매니지드 FX는 뮤추얼 펀드보다 융통성있는 투자 수단이됩니다. 점수 : 관리 계정 2 대 뮤추얼 펀드 0.


역사 변동성 비교.


주식 대 forex에 관해서 전통적인 투자 지역 사회에있는 큰 오해가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주식이 가장 좋은 "장기"라고 믿게되었습니다. 외환과 같은 투자가 "위험한" 본질적으로 "단기간"또는 "단기간" 투기꾼. 그러나 현실은 다른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우리가 위험의 전통적인 정의를 수익의 변동성으로 사용하고 자산 클래스의 과거 비교를 수행하면 통화는 주식 및 채권과 같은 전통적인 자산 클래스보다 낮은 변동성 (또는 "위험")을 나타냅니다.


아래 그래프는 도이치 뱅크의 CVIX 지수와 SIX 지수의 변동성을 비교 한 것입니다. 1 이미지의 오른쪽 세로 비율에서 훨씬 낮은 숫자는 통화의 변동성이 주식의 변동성보다 훨씬 낮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결과는 놀랍게도, 주식과 채권을 거래하는 뮤추얼 펀드는 잘못 인식되고 "위험한"것으로 분류되는 자산 클래스보다 훨씬 위험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Forex는 관리 FX 세계의 핵심 자산 클래스입니다.


뮤추얼 펀드 벤더를 포함한 전통적인 투자 산업은 지나치게 단순한 "장기 대 vs 단기"투자로 50 년 이상 투자자를 세뇌하고 있습니다. 논쟁 & # 8230;하지만 신화 이외는 없습니다!


현실은 당신이 "장기"를 즐기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단기"를 돌보지 않으면 지난 10 년 동안 뮤추얼 펀드 투자에 긴장을 풀고 앉아있는 방식을 취한 많은 뮤추얼 펀드 투자자들은 무례한 각성을 보였습니다. 펀드 매니저가 포트폴리오를 50 % 이상 손실로 돌리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많은 투자자들은 계획된 퇴직 날짜를 연장하거나 10 년 동안 자산 시장이 증발했기 때문에 퇴직 날짜를 연장하거나 (펀드 매니저 덕분에) 자신의 게임 계획을 수정해야했습니다. 점수 : 관리 계정 3 대 뮤추얼 펀드 0.


잘못 정렬 된 관심사 & # 8211; 뮤추얼 펀드 매니저 보상.


역사적으로 뮤추얼 펀드의 미드 퍼포먼스에도 불구하고 펀드 매니저는 계속해서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였다. 이 10 년 동안의 유혈 사태가 시작되기 전에도 펀드는 역사적으로 주식 시장 평균을 밑돌았지만 자산의 지속적인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대중이이 하위 파 환경이 받아 들일 수있는 규범이라는 생각을 팔았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투자자들의 자만 함 때문에 대부분의 뮤추얼 펀드 매니저들은 비 활동적인 "축적 (harding)"거래를 포함하는 방법론을 채택했다. 끝없는 수의 주식. 이 "게으른 소년" 접근법은보다 적극적이고 실용적인 "단기간"방법의 완전한 회피 (shunning)를 포함한다. 거래 때문에, 크고 뚱뚱한 월급을 뱉어내는 현상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왜 그들이 받아 들인 "규범"이외의 방법을 사용하면서 실수를함으로써 급여의 위험을 감수 할 것입니까? 허리를 숙이고 휴식을 취하고 즐겁게 타는 것이 낫지 않은가요?


비교해 보면, forex 관리 계정 관리자는 그 사치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반대로, 그는 "단기간"에 초점을 맞춰 매일 선두에 있습니다. 동일한 "평균"상태로 떨어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환경 때문에 많은 뮤추얼 펀드 매니저가 받아들입니다. 따라서 관리 계정은 자금보다 훨씬 능동적으로 관리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왜," 물어? FX 자금 관리인들은 왜 그렇게 많은 돈을 벌려고합니까? 그것의 보상은 매우 간단하고 보상은 그에 따라 다릅니다. 이 관리자가 만드는 모든 것 또는 중요한 부분은 그들이 생성하는 이익을 기반으로합니다. 아니 이익 = 아니 랍스터 비스크!


그래서 우리 게임은 끝이납니다.


드럼 롤 & # 8230; 최종 점수 : 관리 계정 4 대 뮤추얼 펀드 0 (우리는 점수를 더 올릴 수 있었지만 좋은 스포츠입니다!).


Deutsche Bank AG. 도이치 뱅크 통화 지표 안내. 2007 년 10 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