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이진 옵션 캐나다 중개인


이진 옵션 거래 캐나다.
이진 옵션 전문가.
캐나다에서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투자자들에게 인기있는 선택이되었습니다. 많은 국제 중개인이 시장 점유율을 놓고 싸우면서 투자자를 끌어 들이고 사용자 기반을 키울 수있는 시장으로 전환합니다. 여기도 예외는 아니며 많은 중개인이이 나라를 성장 영역으로 삼기 시작했습니다.
캐나다 상인에게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에 투자하는 것이 얼마나 쉽고 어떤 브로커를 선택해야합니까? 캐나다는 러시아, 일본, 미국과 같은 옵션 거래의 규제와 합법성이있는 나라와 비교해 볼 때 캐나다는 '회색'지역으로 간주됩니다.
현재 바이너리 거래와 관련된 법률은 없으며, 캐나다는 구체적인 규정이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두고 검토되고 테스트 된 브로커 목록을 캐나다 거주자들에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동안 돈을 안전하게 지키고 보호 할 훌륭한 중개인을 찾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캐나다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하고 싶다면, 이 가이드는 당신에게 다음을 보여줄 것입니다 :
캐나다의 온라인 거래를 규제하는 법률 유형 및 규정은 무엇입니까? 캐나다 이진 옵션 거래자가받는 세금 및 수수료는 거래자가 이용할 수있는 브로커에 대한 권장 및 리뷰입니다.
우리의 최고 추천 중개인.
지역 중개인 혜택.
이제 일부 거래자들은 자국에있는 지역 중개인과 거래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캐나다 당국에 의해 규제되는 진정한 캐나다 중개인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사실, 당신이 캐나다인이라고 주장하는 중개인을 만난다면, 당신은 그들을 희생해야만합니다.
캐나다 규정이 없으면 현지 상인이 보호되지 않으므로 연구를 수행하고 순정품이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중개인을 찾는 것이 더욱 중요 해집니다.
모바일 거래.
쇼핑 및 뱅킹과 같은 일상적인 거래를 어떻게 수행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휴대 전화 나 태블릿에서 대다수를 할 것입니다. 따라서 브로커가 Android 및 iOS 사용자에게 우수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래 및 인센티브.
환영 상여는 자신의 돈을 위험에 빠뜨리거나 자금을 마련하지 않고 거래를 할 때 아주 좋습니다. 보증금은 돈을 예치하기 전에 거래를 시도 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거래자에게 적합합니다.
다양한 무역 자산.
어떤 종류의 거래 유형을 찾고 있습니까? 간단한 통화 / Put 옵션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좀 더 복잡한 거래를 찾고 계십니까? 이 외에도 브로커가 제공하는 자산과 거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만큼 충분한 자산을 확인하십시오.
좋은 고객 지원.
좋은 중개인은 다양한 형식의 훌륭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브로커는 라이브 채팅 도우미와 다양한 국가의 번호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들에게 질문하고 응답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보십시오. 우리는 추천되고 검토 된 회사 목록에서 많은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를 발견 할 것입니다.
캐나다 중개인의 부족은 그것이 게임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실제로 이진 거래가 어떤 것인지에 대한 공식적인 분류가 없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이것은 캐나다인들이 거래를 피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투자 할 중개인을 선택할 때주의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프로스와 영국과 같은 국가에서 운영되고 규제를받는 많은 추천 브로커와 추천 된 회사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브로커 추천은 귀하가 의존 할 수있는 국제 중개인을 찾아 내고 그들에게 투자 할 자신감을 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법률 및 규정.
불법이거나 이진 옵션을 거래하지 않는지 여부를 검토 할 때 캐나다는 국제 중개인이 미국과 마찬가지로 캐나다 시민에게 서비스를 요청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명시했습니다. 이 현재 시간에 구체적으로 적용되는 캐나다 규정이나 법률 규정은 없습니다. 캐나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분류되지 않았으므로 적용 할 수있는 규칙이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캐나다 상인들이 브로커를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투자 된 돈은 모두 자신의 위험 부담하에 수행되며, 브로커의 부실한 선택으로 거래 할 때 발생하는 문제가 있다면 그것에 관해 할 수있는 일은 없습니다. 규제가 없다면 위험은 전적으로 상인의 발 앞에 있습니다.
2015 년 3 월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 (CSA)는 실제로 투자자에게 거래시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쉬운 선택"이 있었기 때문에 항상 합법적이지 않은 플랫폼을 구하는 것이 점점 더 인기를 얻었습니다. 적절한 지침과 정보가 없으면 어떤 브로커가 신뢰할 만한지 항상 쉽게 알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진 거래의 분류에 관한 법률이 명확한 대부분의 국가와 달리 캐나다는 엄격한 규정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유가 증권이나 게임으로 분류됩니다. 여기 그들은 둘 다 아니다. 진짜라고 주장하는 회사를 통해 돈을 잃을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우리는 리뷰 및 권장 사항을 통해 우리 웹 사이트에서 귀하에게 제공되는 정보를 연구 할 것을 강력하게 권고합니다.
자신이 기반하고있는 위치, 보유하고있는 라이센스 및 국제적으로 거래 할 수있는 라이센스의 여부와 같은 자신감을 가질 수있는 수표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귀하를 대신하여 이러한 수표를 발행 했으므로 우리가 권장하는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이 안전하고 합법적이며 합법적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최신이기는 무역.
세금 및 수수료 지불.
세금 및 수수료는 최종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청구 대상 또는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세금을보기 전에 먼저 직면 할 가능성이있는 수수료를 살펴 보겠습니다.
성공적인 비용을위한 위임. 이 금액은 출처에서 차감되며 지불금 환전 수수료를 받기 전에 지불됩니다. 외화로 국제 중개인과 거래하려는 경우 지불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지불 제공자가 거래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지불 방법을 사용하기 위해 브로커가 청구 한 예금 및 인출 수수료를 입금하거나 인출하는 금액의 비율.
바이너리 옵션 거래와 관련된 법적 문제에 초점을두고 캐나다는 준수 할 수있는 통상적 인 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제공하는 정보는 일반적이며 모든 세금 조회는 회계사에게 맡겨야하지만 바이너리 거래로 얻는 이익은 소득으로 표시해야합니다. 이는 세법이 적용되는 모든 국가와 동일합니다. 당신이 개인이라면 평소와 같이 손실을 고려하여 당신이 만든 이익을 선언 할 것입니다. 당신이 법인 인 경우 이진 거래 이익에 대한 세금을 더 적게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세무 부서에 신고해야하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지출, 손실 및 이익을 기록하고 납세 연도를 포함하여 모든 정보를 갖추 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록을 남기지 않았다면 기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시작할 수있는 일을 먼저 시작하고 다시해야합니다.
브로커를 추천하는 방법.
다양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검토 할 때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이 수준의 연구는 상인이 착수 할 경우 극단적 인 시간이 걸릴 것이고 아마도 당신이 시작하지 않았 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정보는 우리의 전문가 팀과 광범위한 연구에서 나옵니다. 시장에 대한 지식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온라인으로 거래 할 때 중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브로커가 모든 올바른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경험이 최고가되기를 바라면서 평판이 좋고, 규제를받으며, 면허가있는 캐나다 중개인을 추천합니다. 중개인의 합법성을 확립하면 우리는 그 제공 물을 본다. 이제는 그들이 제공하는 계정 및 인센티브 유형 만 포함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견해는 거래 경험을 포함하도록 완전히 반올림되었으므로 우리는 캐나다 최고의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만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브로커의 플랫폼에서 상인이 거래하는 것과 같은 것을 분석합니다. 또한 데스크톱 거래 플랫폼, 모바일 서비스 및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있는 모바일 앱이 있는지 살펴 봅니다. 최선의 오퍼링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공정하고 반올림 된 비교를 제공하는 여러 회사를 추천합니다.
전문가 중개인 리뷰.
더 많은 세계 페이지.
캐나다의 이진 거래가 합법적이고 안전한가요?
이 것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국가에서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것이 완전히 합법적입니다. 캐나다 영토에 기반하거나 면허가있는 중개인을 찾지는 못하지만 거래는 합법적입니다. 정부는 옵션 거래를 규제하지 않으므로 중개인이 없습니다. 그곳에 기반을두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그들은 당신을 오도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인들과 거래 할 수있는 대부분의 중개인은 유럽에서 면허를 받고 규제를받으며 거래하기에 완벽하게 안전합니다.
내 무역 이익에 대해 세금을 지불해야합니까?
캐나다는 세금과 관련하여 지구상의 대부분의 카운티와 같습니다. 모든 이익은 세금을 내야합니다. 기록을 유지하고 캐나다 정부에 신고하는 것이 브로커에게 달린 것은 아니지만 자신의 기록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득을 계산할 때 손실을 고려하여 자신이 얻은 이익만을 선언하십시오. 그런 다음 자체 평가 신고서의 일부로 신고하고 만기일까지 갚아야 할 금액을 지불하도록하십시오.
진짜 돈으로 거래하기 전에 중개인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까?
캐나다의 원산지 중개인이 없기 때문에 유럽에서 허가를받은 더 큰 국제 회사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큰 이름의 많은 것은 경쟁 앞서서 체재하기 위하여 동기 유발을 제안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의 자신의 돈을 사용하기 위하여 투입하고 그들의 첫번째 예금을 만들 전에 더미 돈으로 무역을 시도하는 그들의 새로운 상인을위한 민주당 원 계정을 제안한다.
예금과 인출을 쉽게 할 수 있습니까?
필요한 신분증을 제공하면 입금 및 인출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돈이 사기 이유로 사이트를 통과하지 못하도록 사진 증거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요건을 충족하면 입금 및 출금은 매우 직선적이며 일반적으로 인출 된 모든 수입은 초기에 자금을 입금하는 데 사용 된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지급됩니다.
모바일 또는 태블릿 기기를 사용하여 거래 할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일은 오늘날 모바일 장치, 온라인 뱅킹, 쇼핑, 휴가 예약 및 예, 옵션 거래에서도 계속 이루어집니다. 이제 사람들은 이동 중에도 작동 할 수 있어야하고 바이너리 거래자도 예외는 아닙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모바일 대응 웹 사이트 또는 iOS 또는 Android 용 앱을 제공합니다. 브로커에 모바일 앱이없는 경우에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최고 추천 중개인.
관련 페이지.
인기있는 UA 중개인 로봇 거래자 아니오 예금 최고 보너스 데모 계정 시그널 서비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토너먼트 관리 계정 플랫폼 유형 VIP 계정 시장 외환 거래 암호화 거래 CFD 거래 리뷰 중개인 ExpertOption 올림픽 무역 Ayrex IQ 옵션 Raceoption Finnally Binomo Binary Binarymate BDSwiss EmpireOption 24option 로봇 BinaryOptionAutoTrading BinaryOptionsRobot iBinaryOptionRobot OptionRobot 자동 바이너리 가이드 바이너리 101 상위 10 개 팁 거래 사기 차트 읽기 자산 유형 거래 유형 규제 통화 Vs Put Binary Vs Forex 전략 팁 용어 해설 Infographics 세계 아프리카 남아프리카 아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터키 유럽 독일 러시아 스페인 스위스 이탈리아 영국 북미 캐나다 미국 남미 아르헨티나 브라질 오세아니아 오스트레일리아 기타 뉴스 사이트.
인기있는 UA 중개인 로봇 상인 예금 시장 없음 외환 거래 암호화 거래 CFD 거래 검토 IQ 옵션 올림픽 무역 ExpertOption 기타 뉴스 사이트 맵 사이트 맵 About.
저작권 © 2017 - BinaryOptionsExpert.
위험 경고 :이 웹 사이트에 나열된 회사가 제공하는 금융 상품은 높은 위험도를 지니고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결코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서만 적립 될 금액.

이진 옵션 캐나다 중개인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은 많은 재원이나 경험 없이도 새로운 트레이더가 시장에 진입 할 수있는 흥미로운 기회입니다. 인터넷 덕분에 이제 거래가 5 년, 10 년 또는 20 년 전보다 훨씬 더 접근하기 쉬운 활동이되었습니다. 현재 가장 큰 거래 유형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온라인으로 거래 할 것이라는 기대에 흥분하지만 캐나다에서 합법적인지 확실하지 않은가요? 캐나다에서 거래하는 것이 합법적 인 이유와 시작하기 위해 어떤 중개인을 확인해야 하는지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캐나다 시민을위한 우리의 최고 선택.
법적으로 거래 바이너리 옵션.
캐나다의 합법적 인 바이너리 옵션 거래 & # 8211; 최고의 거래 웹 사이트.
캐나다의 모든 거래 활동을 감독하는 기관은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 (CSA)입니다. 이 우산 대행사 아래에는 여러 주에서 거래를 규제하는 여러 소규모 기관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증권위원회 (BCSC), 온타리오 증권위원회 (OSC) 및 앨버타 증권위원회 (ASC)가 포함됩니다.
캐나다 법률에 따라 운영되는 캐나다에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거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 그것은 각기 다른 지역에 걸쳐 규제가 설정되는 방식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관을 다루는 것이 혼란 스럽다고 생각되면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얼마나 혼란 스러운지 고려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으로서 CSA가 승인하기 위해 각기 다른 규제 당국의 관행이 수용 가능한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러한 규제 기관은 모두 서로 다른 법적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이를 처리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으며 많은 중개인이이를 방지하기 위해 선택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근해 중개인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을 수락하는 캐나다는 해외에 위치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찾을 수있는 대부분의 해외 중개인은 키프로스, 아일 오브 맨 (영국에 소재 함) 또는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서 운영됩니다. 런던이나 다른 지역에서 운영하는 브로커도 있습니다. 일부 중개인은 미국에 지사가 있습니다. 중개인이하는 위치를 선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주로 그러한 위치의 규제 환경이 덜 복잡하고 브로커가 제한을 덜 받고 비즈니스를보다 쉽게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들 국가는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의 규제를위한 토대를 닦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많은 브로커가 이러한 규칙을 수립하고 제약 조건에 부합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이 행성에 규제되어있는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은 거의 없습니다. 미국에는 Nadex가 몇 가지 예가 하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규제되지 않습니다. 일부는 도박법 또는 민간 은행법과 같은 다른 규칙에 따라 규제됩니다. 예를 들어, 아일 오브 맨 (Isle of Man)의 도박위원회 (Gambling Commission)는 몇 명의 중개인을 규제합니다. 이는 규칙이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맞춰져 있지 않더라도 고객에게 기본적인 재정적 보호 계층을 제공합니다. 더 정직하고 선행 브로커가 자신의 규정이나 부족에 대해 당신과 함께, 더 나은 것입니다. 규제가없는 중개인이 건전하고 믿을만한 사업을 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규칙과 법률이 아직 잘 정립되지 않은 분야에서 규제 우려의 혼란스러운 성격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평판을 얻은 캐나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개인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우리가 추천하는 브로커의 간략한 목록입니다. 이 모든 회사는 캐나다 고객을 받아들입니다.
Banc De Binary는 사이 프러스에 본사를두고 CIF 188/13에 따라 CySEC에 등록되어 있으며 최근 영국의 FSA (Financial Services Authority)로부터 라이센스를 취득한 특히 뛰어난 브로커입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중 하나이며 양질의 고객 서비스, 운영의 투명성, 최고의 노하우 및 교육 자원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Banc De Binary는 또한 돈을 먼저 모으지 않고 젖은 채 젖히고 싶은 새로운 투자자에게 데모 계좌를 제공합니다.
데모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최소 $ 1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즉,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실제 현금으로 생활 한 후에도 무기한으로 연습 할 수 있습니다. Banc De Binary는 더 이상 미국의 상인을 받아들이지 않으므로 캐나다 투자자로서이 중대한 중개인과 거래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실제로 활용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나열한 다른 브로커도 확인하십시오. 그중 하나가 당신의 필요에 더 잘 맞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캐나다 상인으로서 2013 년에 여러 가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제공되는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열된 항목은 지난 몇 년 동안 우수한 실적을 보유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온라인상의 최고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 사이트의 나머지 부분을 확인하고 캐나다에서 재미있는 거래를하십시오!

캐나다 이진 옵션 중개인.
우리는 캐나다 최고의 웹 사이트 방문자 중 가장 좋은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만 웹 사이트를 통해 도움이되는 바이너리 옵션 가이드와 관련 바이너리 옵션 뉴스 및 정보를 많이 볼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수익성있는 거래를 만들기 위해 귀하의 탐구에 유용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Binary Option 거래를 온라인으로 또는 모바일 거래 환경을 통해 궁극적 인 거래 경험을 얻으려는 캐나다의 모든 사람들을 필요로합니다. 이로 인해 우리는 가능한 모든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사이트를 테스트했습니다. 캐나다 시민과 캐나다 기반 고객을 받아들입니다.
물론 온라인에서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많기 때문에 쉽게 할 수있는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기본을 좋지 않은 부분과 분리하면 현재 온라인 작물의 크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중개인을 선택하면 아래에서 각 사이트에 대한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저희 웹 사이트에있는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들에 대한 추가 리뷰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한된 기간 동안 아래에 언급 된 캐나다 이진 옵션 중개인 중 한 사람의 신규 고객으로서 귀하는 귀하의 계정을 크게 늘릴 수있는 매우 큰 규모의 즉시 가입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 예산!
어떤 이진 옵션 브로커가 규제됩니까?
캐나다 이진 옵션 및 캐나다 금융 뉴스 기사.
마지막으로 이제 캐나다 관련 바이너리 옵션 및 금융 뉴스 기사를 살펴보고, 이들 중 특정 뉴스 기사를 볼 수있는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캐나다 (CAD) V의 전세계 통화 & # 8211; 이 기사에서는 캐나다 달러가 다른 전세계 통화에 비해 얼마나 좋고 또는 반대로 얼마나 나쁜지 살펴보고이를 살펴본 다음 캐나다 달러를 거래해야하는 통화를 스스로 결정할 것입니다. 캐나다의 금융 안정화 - 캐나다에서 금융 환경에 처한 좋은 소식입니다. 매우 격동 한 몇 해가 마침내 안정화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캐나다 기반의 바이너리 옵션 자산을 거래하고자하는 경우, 그럴 가능성이 충분히 있습니다. 수익성이 있다고 증명하십시오.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바이너리 옵션 - 이 뉴스 기사에서 우리는 캐나다 상인에 의해 거래되는 가장 거래 된 바이너리 옵션 중 일부를 살펴 봅니다. 바이너리 옵션을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가이드 일 수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이진 옵션을 온라인에서 거래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캐나다 기반 기업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 - 캐나다 기반 기업을 기반으로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선호 할 수 있습니다. 해외 기업 자산 및 주식을 기반으로 다른 자산 기반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제공하고 싶다면 그런 다음 Binary Option 거래를 통해 여러분이 할 수있는 것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Canadian Binary Options 웹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고,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최신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섹션을 저희 웹 사이트에 추가하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나열된 Binary Option 사이트와 브로커를 기억하십시오. 우리의 웹 사이트는 모두 캐나다 기반 거래자를위한 것이므로 당연히 캐나다 달러로 이윤을 입금, 거래 및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웹 사이트에 추가되는 Canadian Binary Options에 관한 추가 정보를보고 싶다면 캐나다에 거주하는 웹 사이트 방문자들의 피드백을 언제나 기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와 연락을 하시려면 웹 사이트 링크를 따라 가십시오.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이진 옵션 캐나다.
캐나다의 이진 옵션 가이드
캐나다의 바이너리 옵션의 적법성.
캐나다에 참여하고자하는 캐나다인은 캐나다에서 합법적 인 이진 옵션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으며, 그렇다면 특정 조건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2017 년 9 월 28 일 현재 CSA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는 옵션 만료일이 30 일 미만인 바이너리 옵션의 광고, 제공, 판매 또는 거래에 대한 완전한 금지를 발표했습니다.
짧은 역사.
이전에는 많은 해외 ​​(캐나다를 제외한 모든 국가를 의미 함)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키프로스 또는 일본과 같이 꽤 평판이 좋은 관할 지역에서 규제를 받아 캐나다에서 캐나다인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2015-2016 년에 대부분 중단되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규제를받습니다. & # 8221; (그리고 우리는 그 용어를 느슨하게 사용합니다) 벨리즈, 영국령 버진 제도, 세인트 빈센트 & amp; Grenadines 등은 캐나다인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캐나다 시장을 주로 캐나다 신용 카드 지불 블록을 통해 처리하고 운영 국가에 대한 규제 관심을 통해 대부분 중단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금지.
2017 년 9 월 현재, CSA는 30 일 미만 만료시 바이너리 옵션을 완전히 금지했습니다. 이 날짜 현재 중개인이 캐나다 고객을 모집하는 것은 가능한 사기 또는 최소한 암시장 운영자를 대상으로해야합니다.
캐나다 당국.
캐나다는 현재 10 개 주와 3 개 영토의 증권 감독 기관이 구성한 CSA (Canadian Securities Administrators) 대행사를두고 있습니다. CSA는 전국적으로 운영중인 다양한 자본 시장을 간소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우산 조직입니다.
어떤 브로커를 사용할 것인가?
중개인을 조사 할 때 상인은 신뢰할 수 있고 평판이 좋으며 공정한 거래 관행을 적용해야합니다. 다행히도 저희 웹 사이트에 등록 된 모든 회사는 캐나다 자체가 아닌 라이센스를 취득하고 규제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페이지에서 캐나다 시민을위한 추천 브로커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지역에 따른 이진 옵션 법률.
각기 다른 주마다 자체적 인 금융 규제가 있기 때문에 각 주마다 지방의 이진 옵션 합법성에 대한 문제를 탐구합니다.
우리 가이드.
지방 가이드.
카테고리.
우리의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세요.
만기가 30 일 미만인 바이너리 옵션은 현재 캐나다의 BANNED 금융 상품입니다. 캐나다에서 이진 옵션을 거래하지 마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