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일 무역 전략 인도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
초보자를위한 무역 안내서.
제 2016 무역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나의 데이 트레이딩 팁과 테크닉을 배우십시오.
기본적인 일 무역 용어 & amp; 재단을 구축하기위한 개념. YouTube에서 나를 따라 가면 무료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수천 명의 추종자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우리가 매일 게시하는 무료 콘텐츠를 연구하기 시작하십시오. 이것이 귀하의 교육의 시작입니다. 시장을 연구하고, 차트를 분석하고, 전문 상인들이 매일 사용하는 전략을 학습해야합니다.
하루 거래자는 변동성의 사냥꾼이자 위험 관리자입니다. 당일 또는 몇 시간 내에 주식을 팔아 이익을 얻으려는 의도로 주식을 매입하는 것입니다. 짧은 시간 창에서 이익을 얻으려면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휘발성 주식을 찾습니다. 이것은 종종 방금 뉴스를 발표하거나, 수입을보고하거나, 평균 이상의 소매 이익을 초래하는 또 다른 기본적인 촉매제를 가진 회사의 주식 거래를 의미합니다. 하루 상인이 집중할 주식의 유형은 전형적으로 장기 투자자가 찾는 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데이 트레이더들은 변동성이 큰 시장을 거래하는 것과 관련된 높은 수준의 위험을 인정하고 매우 짧은 기간 동안 포지션을 유지함으로써 위험을 완화합니다.
캐쉬 대 마진을 이용한 데이 트레이딩.
Margin on Trading은 차용 한 돈으로 거래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예를 들어, $ 25k 거래 계좌가있는 하루 거래자는 마진을 사용하고 (구매력은 현금 잔고의 4 배) 거래액이 $ 100k 인 것처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계정을 활용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가 100k 구매력에 5 % 일일 이익을 낼 수 있다면 그는 하루 20 %의 현금으로 25k 현금을 늘릴 것입니다. 위험은 그가 모든 것을 희생하게 만드는 실수를 범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10 명의 상인 중 9 명의 운명입니다. 이러한 경력이 끝나는 실수의 원인은 위험을 관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현금 거래는 선택 사항이지만 각 거래가 정산되는 데 3 일이 걸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거래자는 마진 계좌로 거래하지만 레버리지는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이는 위험 관리 기법입니다.
하루 종일 거래 전략에는 리스크 관리가 필요합니다.
방금 9 명의 성공적인 거래자를 얻은 상인을 상상해보십시오. 각 거래마다 50 달러의 위험과 100 달러의 수익 잠재력이있었습니다. 이것은 각 거래가 2 : 1의 이익 손실 비율 인 위험을 두 배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처음 9 번의 성공적인 거래는 900 달러의 이익을 창출합니다. 10 번째 거래에서 포지션이 $ 50 하락한 경우, 손실을 제외하고 훈련받지 않은 거래자는 비용 기반을 줄이기 위해 더 적은 가격으로 더 많은 주식을 구매합니다. 그가 $ 100를 버리면 그는 계속해서 붙잡거나 팔 것인지 여부를 확신하지 못합니다. 상인은 마침내 그가 $ 1,000을 잃을 때 손실을 짊어집니다.
이것은 성공률이 90 % 인 상인이지만 위험을 관리하지 못해 상실한 상인의 사례입니다. 이런 일이 몇 번이나 일어 났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일반적입니다. 너무 많은 초심자가 많은 작은 우승자가있는이 습관에 빠지면서 큰 손실로 인해 모든 진전이 사라집니다. 그것은 사기성 경험이고, 그것은 제가 잘 알고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주식을 식별하고 좋은 거래 기회를 찾을 수있는 방법을 자세하게 논의 할 것이지만 우선 우리는 위험 관리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매일 매일의 무역에는 최대 손실이 필요합니다 (손실 보상)
상인으로서 그리고 무역 코치로서 수년간 수천 명의 학생들과 일했습니다. 그 학생들의 대다수는 피할 수없는 실수로 어느 시점에 엄청난 손실을 경험했습니다. 상인이 마진 콜 (브로커에 대한 부채)의 위치에 어떻게 떨어질 수 있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진 거래를위한 자금은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빠른 이익의 유혹은 신규 및 노련한 거래자 모두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위험 관리 규칙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얻는 상인 중 10 %는 공통된 기술을 공유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손실을 감당합니다. 그들은 각 거래가 미리 결정된 수준의 위험을 감수하고 해당 거래에 대해 규정 한 규칙을 준수한다고 받아들입니다. 이것은 잘 정의 된 거래 전략의 일부입니다. 훈련을받지 않은 상인이 중도 상사의 위험 매개 변수를 조정하여 잃는 지위를 수용하는 것은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정지가 50 달러라고 말하면 60 달러가 내려 갔을 때 몇 분만 더 기다릴 것이라고 말하면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그들은 80-100 달러의 손실을보고 있으며 어떻게되었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검증 된 트레이더로부터 데이 트레이닝을 배우십시오!
나는 3 개월 만에 $ 94,119.54 Day Trading을 만들었습니다.
톱 2 데이 트레이딩 전략 알아보기.
모멘텀 및 리버설 거래 전략은 # 1 및 # 2 최고의 거래 전략입니다. 이 2 일 트레이딩 전략은 워리어 트레이딩 데이 트레이딩 코스에 참여한 수천 명의 학생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학생 100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80 % 이상이이 전략 덕분에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이 전략은 200 달러 / 일 거래 계획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일 거래 과정에서 이러한 전략의 모든 세부 사항을 가르쳐 줍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몇 가지 블로그 게시물과 대화방 Q & A 세션에서 요약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내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과 반전 데이 트레이딩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두 가지 전략은 어떤 ​​유형의 주식을 거래 할 것인지, 하루 중 어떤 시간을 거래 할 것인지, 주식을 어떻게 거래 할 것인지, 최대의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자신의 손절매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 할 것입니다. Bull Flags 및 Rubber Band Snap Backs와 같은 전통적인 차트 패턴을 기반으로 항목을 찾으십시오.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트레이딩 전략 채택 & amp; 감정을 마스터하십시오.
대부분의 학생들은 모멘텀 또는 리버설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채택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기술 수준, 당신의 위험 관리 포용력 및 당신이 무역하는 것을 계획하는 시간에 좋은 매치를 선택하면, 당신은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우리의 데이 트레이딩 코스 학생들은 서면으로 작성한 트레이딩 계좌 문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거래하는 동안 실제로이를 감독 할 수 있습니다.
Simulated Trading 계정에서이 전략을 1 개월 동안 교환하여 기술을 테스트 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당신의 목표는 적어도 60 %의 성공률 (또는 정확도)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또한 1 : 1 이상의 이익 손실 비율을 유지해야합니다 (승자는 패자만큼 평균 크기가 동일 함). 이러한 통계치를 달성 할 수 있다면 라이브 거래를 잘 할 수 있습니다. 1 개월 간의 연습 동안 하루 6 번 거래를 시도하십시오.
반전 일 무역 전략.
데이 트레이딩 동안 컴포지션 유지를위한 전략.
무역에서 최대 손실을 기록했을 때 팔 수있는 평정의 수준을 달성하는 것은 극히 어렵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아무도 잃고 싶지는 않지만 최고의 거래자는 큰 패자입니다. 그들은 은혜로 손실을 수용하고 다음 교역으로 넘어갑니다. 그들은 자신의 계정이나 경력을 파괴 할 수있는 능력을 결코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작은 손실을 수락하고, 그들이 나를 좌절하게하지 못하게하는 것에 집중한다. 이 특성을 학습하면 오랫동안 하루 상인처럼 비즈니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목표는 최대 손실 규정을 준수하여 사전 결정된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손실을 피하는 것입니다. 배우려는 가장 중요한 기술은 손실을 막는 것입니다.
Big Winners & amp; 작은 패자에게는 스케일링이 필요합니다.
하루 종일 거래에서 규모를 조정하고 규모를 확장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모든 상인이 발전해야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거래가 성사되었을 때 이익을 취하고 가능한 한 빨리 중단하도록 조정합니다. 나는 결코 나의 이익 목표를 달성하고 더 큰 우승자를 위해 희망하는 입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너무나 자주 가격이 떨어질 수 있고 그 이익을 포기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대신, 첫 번째 수익 목표에 도달하자마자 (100 달러의 리스크가 발생하면 100 달러를 올리 자마자) 제 1 위 자리를 팔아 손익분기를 정할 것입니다. 이 확장 방법은 귀하의 유리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모든 거래에서 적은 이익을 보장하여 성공률을 높입니다.
한 학생 성공 사례.
Daily Goal & amp; 이익 손실 비율.
$ 100의 최대 손실과 $ 100의 이익 목표로 하루 6 번 거래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2를 잃고 4 (약 65 %의 성공률)에서 승리하면 패자에게 200 달러, 승자에게는 400 달러 상승하여 순이익이 200 달러 / 일입니다. 이상적으로 우리는 학생들이 200 달러를 버는 데 100 달러의 위험을 감수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면 2 : 1 이익 손실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6 거래와 2 : 1 이익 손실 비율로 2 명의 패자는 여전히 200 달러 하락할 것이지만 4 명의 승자는 800 달러의 이익을 얻게되어 600 달러의 순이익을 얻게됩니다. 성공 비율이 동일하면 이익 손실 비율을 높일 수 있다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일일 목표를 달성했으면 목표를 잃지 않도록 위치 조정을 줄이십시오. 초록색을 끝내고 내일 다시해라.
징계를 받음으로써 정확한 결과를 유지하십시오.
적어도 60 %의 정확성을 유지하고 최소한 1 : 1의 이익 손실 비율을 유지하면 수익성있는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확도가 향상되고 승자를 게이트에서 바로 치게 될 것입니다. 며칠 동안 모든 6 가지 거래에서 승자와 100 % 성공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려면 거래 계획을 따라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전략에 해당하는 거래를하는 것만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초보자 상인들이 자신감을 얻고 나서 가장 잘 작동하는 전략을 벗어나기 시작합니다. 이로 인해 정확성이 떨어지며 손익 비율이 마이너스가됩니다.
단기 목표에 집중하십시오! 오늘 목표는 60 % + 정확도와 1 : 1 이익 손실 비율의 6 가지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린스하고 반복하십시오. 그것이 성공의 표입니다. 그것을 알기도 전에 3-4 개월 간의 일정한 거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Huffington Post의 데이 트레이더 (로스 캐머런).
위치 크기 증가.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의 정확성이 향상되면 다음 단계로 소득을 최대화하기 위해 직위 크기를 늘립니다. 적어도 2 개월 동안 1 : 1 또는 2 : 1 이익 손실 비율로 65 %의 성공률을 기록했다면 꽤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이제 귀하의 위치 크기를 늘릴 때입니다. 당신이 $ 100의 최대 손실로 일해 왔기 때문에 아마 2000 개의 주식을 거의 능가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제 최대 손실을 150 달러로 늘리면 더 큰 규모의 포지션으로, 더 큰 일일 목표를 향해 벤처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일일 목표는 거래 당 최대 손실의 2 배입니다. 그래서 최대 손실이 100 달러라면 목표는 매일 200 달러입니다. 최대 손실은 150 달러이고 일일 목표는 300 달러입니다. 개인적으로 내 최대 손실은 500 달러이고 일일 목표는 1000 달러입니다. 나는 $ 5k / day만큼 높은 최대 손실을 가진 몇몇 학생들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상상하기 어렵지만, 그것은 확장 가능한 전략의 잠재력입니다! 우리가 가르치는 모든 전략은 확장 가능하므로 $ 5k 계정, $ 50k 계정 또는 $ 500k 계정으로 거래를하든이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루 무역 여행에 다음은 무엇입니까?
이제는 성공을위한 나의 7 단계를 가르쳐 줬으므로 다음에 무엇이 있을지 궁금 할 것입니다! 내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나에게 라이브 웨비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웹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YouTube에서 계속 시청하십시오. 초보자 상인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많은 무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상에 대한 반응으로 워리어스 트레이딩은 금융 분야에서 확고한 교육자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채팅방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처럼 진짜 사람들의 실제 결과를 얻었습니다.
Warrior Trading에 합류 한 이래로 31,202,73 달러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전문가들로부터 진정으로 배우고 싶다면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이 고도로 숙련되고 고도로 훈련 된 성공적인 강사의 최고 수준의 훈련을 제공한다는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당신이 그것을 이길 수없는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 매일 상호 작용하는이 수준의 대화방이 없다고 약속한다.
제프 넬슨.
달라스, 미국.
하루에 최대 $ 5000.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좋은 달에 3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스 데이 트레이딩 코스를 마친 후 나는 지금 대부분의 시간에 1500 달러에서 5000 달러 사이에 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팀원들은 훌륭한 전략을 담고있는 코스를 만들었지 만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되었습니다.
그들의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을 위해 워리어 트레이딩이 될 곳입니다.
Thomas Tovland.
저는 OSU에서 베테랑 상인 금융 학위를 받았으며 항상 책을 청취하고 구입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너무나 새롭고 유용한 정보로 구입하여 월간 채팅으로 그들이 가르치는 원리를 적용하고 새로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뛰어난 거래 교육.
Brian Levandusky.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은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전문적인 트레이딩 서비스 / 가족입니다. 나는 지난 1 년 반 동안 15 년 이상 풀 타임으로 거래를 해왔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투명성은 나를 끌어들이는 한 가지 측면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모두 보여줍니다. 그들은 자신의 손실과 손실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앨런 맥레이.
거래는 힘들지만 전사 거래는 더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꾸준히 친근한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몇 년 동안 거래 한 후에는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인은 일관성을 좋아하고 Warrior Trading에 로그온하면 전날과 같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은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가장자리를 만들고, 돈을 벌고, 다음날까지 떠납니다. Ross와 그의 팀은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거기에있는 모든 다른 서비스에 가입하고 3 개월 동안 비교한다면 WT가 목록 상단에 표시됩니다.
나는 항상 열정에 열중 해 왔지만, 이 열정이 진정한 풀 타임 일자리로 바뀌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저는 제가 전문적인 상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느꼈던 어떤 서비스도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워리어 트레이딩을 만날 때까지 말이다. 특히 로스 전 장관은 하루 종일 상인이되는 길에 나서는 동안 정말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주식 거래를 원했지만 그 숫자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나는 이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자유로운 Youtube 비디오를 보았다. 그리고 나는 구부렸다. 그것은 내가 만든 최고의 투자였습니다.
이제 나는 어떻게 일 무역을하고 그 일에 대한 두려운 부분이 사라 졌는지를 안다. 나는 그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종이 무역에 대한 대가를 치렀다. 이제 나는 주식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신한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저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는 것이 제 마음 속에 정말로 느끼기 때문에 이것을 쓰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낮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warriortrading 고마워.
코스는 하루 거래를 직업으로 만들고 싶다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코스입니다.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웁니다. 내가 코스를 마친 날에 나는 잃어버린 하루를 보내지 않았다. 나는 $ 300 달러를 잃었다.
코스를 치기 전의 최악의 손실은 $ 15K에 가깝습니다. 로스는 손실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그 뒤에있는 심리와 그것을 막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주식을 선택할 때, 언제 들어올 것인지, 그리고 언제 내 위험을 관리 할 것인가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편안한 거래를 느낀다 !!
모 알 칼리 리.
현재 거래 수준은 무엇입니까?
앞으로 나아갈 거래 수준을 선택하십시오.
이 짧은 퀴즈를 통해 자신이 어떤 종류의 상인인지, 더 성공적인 상인이되기 위해 어떤 로드맵을 취해야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귀하가 약관 및 조항의 조항 또는 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빠져 나가십시오. 이 사이트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제품 또는 정보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함을 표명해야합니다.
Warrior Trading은 과거 실적에 대한 증언이나 설명을 표 시하거나 활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항목은 향후 결과 나 성과 또는 귀하가 얻은 결과에 대한 진술, 보증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와 공연은 전형적이지 않으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 또는 성과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결과는 Warrior Trading에서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표현되거나 사용 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Woodland, CA 95776.
저작권 © 2017 Warrior Trading ™ 판권 소유.

주간 무역 전략 인도
1998 년부터 투자자를 풍요롭게합니다.
지능형 투자자를위한 수익성있는 거래 솔루션.
TradersEdgeIndia는 원 스톱 솔루션 제공 업체로서 인도 상인과 투자자가 시장에서의 수익을 극대화하고 자신과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주식을 매매하는 것은 돈을 벌고 싶다면 쉬운 일이 아닙니다. 수백만의 투자자가 과거에 주식 가격 움직임을 추측하려고 노력하면서 돈을 잃어 버렸습니다.
근본적이고 기술적 인 분석의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다른 연구 기관 및 분석가와 달리, 우리는보다 안정적이고 수익성있는 거래 및 투자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다중 시간 추세 기술 분석, 양자 역학, 카오스 이론 및 프랙탈 기하학에 기반한 추가 방법을 사용하여 연구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의 뉴스 레터 및 거래 시스템에는 거래 자본을 보호하고 손실을 최소화하기위한 통화 관리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장기 투자.
투자하여 자본을 번식하십시오.
장기적인 경향.
멀티 배거 주식.
자신을 위해 부를 창출하십시오.
트렌드 변화를 신속하게 파악하여 트렌드를 승화시킵니다.
트렌드의 끝에서 이익을 예약하십시오.
짧은 가격 변동을 포착하십시오.
빠른 이동 동향.
둘 다에서 가장 활동적인 주식의 일간 가격 변동성.
BULLISH & amp; 유복 한 시장.
꾸준한 일일 수입을 창출하십시오.
선물 거래.
매일 최대 이익.
고도의 유동성 선물 계약.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제품 & amp;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귀하의 면책 조항에 동의 함을 나타냅니다.
• 면책 조항 : 선물, 옵션 & amp; 주식 거래는 위험도가 높습니다. 시장에서 취하는 조치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TradersEdgeIndia는이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간접 적, 결과적 또는 우발적 인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여기에 언급 된 유가 증권을 매도하기위한 청약도 아니고 구매 권유도 아닙니다. 작가는 언급 된 유가 증권을 거래 할 수도 있고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언급 된 모든 이름이나 제품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
하루 거래 - 작은 가격 변동을 이용하여 같은 날 또는 하루 동안 여러 번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행위가 유리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 입문하거나 잘 생각한 방법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위험한 게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하루 거래 원칙과 일반적인 당일 거래 전략을 살펴보고 필요한 기본 팁에서부터 전문가와 같은 일상 무역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고급 전략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더 깊이있는 옵션을 원한다면, Investopedia Academy는 30 년 경력의 업계 베테랑이 가르치는 3 시간짜리 비디오 강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데이 트레이딩 팁.
기본적인 거래 절차에 대한 지식뿐 아니라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주식 시장 뉴스 및 이벤트 - 금리, 경제 전망 등에 대한 Fed의 계획 등. 숙제를하십시오. 거래하고자하는 주식에 대한 소망 목록을 작성하고 선택한 회사 및 일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고 비즈니스 신문을 스캔하고 정기적으로 안정적인 금융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각 거래에 대해 얼마나 많은 자본을 기꺼이 감수 할 것인가 (가장 성공한 거래자는 거래 당 계정의 1-2 % 미만의 위험에 처한다). 귀하의 기본 생활비, 경비 등을 위해 돈을 지키면서 거래 할 수 있고 잃을 준비가되어있는 잉여 금액의 자금을 준비하십시오.
하루 거래는 시간을 필요로합니다. 사실 대부분 하루가 걸립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여유가 있다면 옵션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 프로세스를 수행하려면 상인이 시장을 추적하고 매매 기회를 발견해야하며 거래 시간 중에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빨리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보자 인 경우 하루 거래 세션 중에 최대 1 ~ 2 개의 주식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개의 주식 만 있으면 기회를 찾고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거래와 저렴한 가격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페니 주식을 멀리하십시오. 이 주식은 매우 유동성이 낮고 대박을 치는 기회는 종종 황량합니다.
투자자와 상인이하는 많은 주문은 아침 시장이 열리 자마자 실행되기 시작하여 가격 변동성에 기여합니다. 노련한 플레이어는 패턴을 인식하고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 인 경우 처음 15 ~ 20 분 동안 아무런 움직임없이 시장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중간 시간은 일반적으로 덜 휘발성이며 운동은 종을 향해 집어 들기 시작합니다. 혼잡 시간은 기회를 제공하지만 처음에는 초보자가 피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7) 제한 주문으로 손실을 제거하십시오.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하는 데 사용할 주문 유형을 결정하십시오. 시장 주문을 사용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주문을 제한 하시겠습니까? 시장 질서를 정할 때, 그것은 당시 유효한 최상의 가격으로 실행됩니다; 따라서 "가격 보장"은 없습니다. 한편, 제한 주문은 가격을 보장하지만 집행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한 주문은 판매뿐만 아니라 구매에 대한 가격 (비현실적이 아니라 실행 가능하지 않음)을 설정하는보다 정밀하게 거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8) 이익에 대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전략은 항상 수익을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상인은 그들의 무역의 단지 50 %에서 60 %를 이긴다. 요점은, 그들은 패자를 잃는 것보다 승자를 더 많이 얻는다는 것입니다. 각 거래의 위험이 계정의 특정 비율로 제한되고 출입국 방법이 명확하게 정의되고 기록되어야합니다.
주식 시장이 당신의 신경을 시험 할 때가 있습니다. 하루 상인으로서 욕심, 희망, 두려움을 막기 위해 배워야합니다. 의사 결정은 감정이 아닌 논리에 의해 통제되어야합니다.
성공적인 상인은 빨리 움직여야하지만 빨리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전략을 고수하기위한 훈련과 함께 사전에 거래 전략을 개발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익을 추구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밀접하게 수식을 따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하루 거래자들 사이에는 "거래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바꾸는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프로처럼 데이 트레이딩 : 무엇을 사야할지 결정하기.
데이 트레이더들은 개별 자산 (보통 주식, 통화, 선물 및 옵션도 거래되지만)의 미세한 가격 변동을 이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식에서 무엇을 집중할 것인가를 결정할 때, 전형적인 하루 상인은 유동성, 변동성 및 거래량이라는 세 가지를 찾습니다.
유동성으로 좋은 가격으로 주식을 출입 할 수 있습니다 (즉, 타이트한 스프레드 또는 주식의 입찰 가격과 물가 사이의 차이, 낮은 미끄러짐 또는 예상 거래 가격과 실제 가격의 차이) . 변동성은 단순히 일일 상인이 영업하는 예상 일일 가격 범위의 척도입니다. 변동성이 커지면 더 큰 이익 또는 손실을 의미합니다. 거래량은 특정 기간에 주식을 구매하고 판매 한 횟수 (가장 일반적으로 일 평균 거래량 - ADTV로 알려진 거래 하루 이내)를 측정 한 것입니다. 볼륨이 높으면 주식에 많은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종종 주식 수량의 증가는 상승 또는 하락한 가격 상승의 전조입니다.
찾고있는 주식 (또는 기타 자산)의 종류를 알게되면 진입 점을 식별하는 방법, 즉 정확한 순간에 투자 할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서비스. 뉴스는 주식을 움직인다; 그러한 서비스에 가입하면 잠재적으로 시장이 흔들리는 뉴스가 언제 나오는지 알려줍니다. ECN / Level 2 따옴표. ECN은 사용 가능한 최적의 입찰을 표시하고 여러 시장 참여자로부터 견적을 구한 다음 자동으로 주문을 일치시키고 실행하는 컴퓨터 기반 시스템입니다. 레벨 2는 NASDAQ 주문 및 OTC 게시판 유가 증권에 등록 된 시장 업체의 가격 견적으로 구성된 NASDAQ 주문 도서에 실시간으로 액세스 할 수있는 가입 기반 서비스입니다. 함께 주문을 실행하면 실시간으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일일 촛대 차트. 양초는 가격 행동에 대한 원시 분석을 제공합니다. (나중에 이것들에 관해서 더.)
프로처럼 데이 트레이딩 : 언제 판매 할 지 결정하기.
실제로 시장에 뛰어 들기 전에 나가기위한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투자를 판매 할 지점을 식별하는 것을 가격 목표 식별이라고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가격 목표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레벨 2 / ECN 및 볼륨에 표시된대로 주식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 때 자산을 종료하고 싶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프로 팁 : 차트 및 패턴.
이전에는 엔트리 포인트를 결정하기위한 세 가지 도구, 즉 주식 (또는 거래하는 모든 자산)을 구매할 적절한 순간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가장 기술적 인 것은 일중 촛대 차트입니다. 우리는 다음 요소들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가 엔트리 포인트를 찾기 위해 찾을 수있는 많은 촛대 설정이 있습니다. 적절히 사용된다면 도지 반전 패턴 (그림 1의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패턴 중 하나입니다.
그림 1 : 촛대보기 - 강조 표시된 doji가 반전 신호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패턴을 몇 가지 확인합니다.
첫째, 우리는 거래량이이 수준에서 가격을지지하는지 여부를 보여주는 볼륨 스파이크를 찾습니다. 이것은 doji candle이나 촛불 바로 뒤에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이 가격 수준에서 사전 지원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의 낮은 하루 (LOD) 또는 높은 하루 (HOD). 마지막으로 레벨 2 상황을 살펴보고 모든 미결 주문 및 주문 크기를 보여줍니다.
이 세 가지 단계를 따르면 Doji가 실제 턴어라운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 할 수 있으며 상황이 호의적 인 경우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프로 팁 : 손실을 방지하는 방법.
증거금 거래는 중개 회사에서 투자 자금을 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증거금을 거래 할 때 (그리고 일일 거래에 대한 마진 요구 사항이 높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날카로운 가격 변동에 훨씬 더 취약합니다. 수익은 이익뿐만 아니라 거래가 증폭 될 때 거래 결과를 증폭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일일 거래시 보안상의 위치에 대한 손실을 제한하도록 설계된 정지 손실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지 손실 명령은 위험을 통제합니다. 긴 포지션의 경우 스톱 손 실은 최근 최저보다 아래에 놓거나 최근 최고보다 짧은 포지션에 놓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가격이 분당 약 $ 0.05 정도 움직이는 경우 주가가 움직이기 전에 변동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주식으로부터 $ 0.15의 손절매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희망에 따라) 너의 예상 한 방향으로. 거래 위험을 정확히 제어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정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삼각형 패턴의 경우, 정지 손실은 브레이크 아웃을 구매하면 최근의 낮은 스윙보다 0.02 낮거나 패턴보다 0.02 낮을 수 있습니다. ($ 0.02는 임의적이며, 요점은 간단합니다.)
하나의 전략은 두 가지 정지 손실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위험 허용 범위에 맞는 특정 물가 수준의 물적 손해액 주문. 근본적으로, 이것은 당신이 잃을 수있는 가장 많은 돈입니다. 귀하의 진입 기준을 위반 한 지점에서 정신 정지 손실이 설정됩니다. 즉, 거래가 예기치 않은 전환을하면 즉시 귀하의 직책을 종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거래를 종료하기로 결정한 경우 종료 기준은 테스트 할 수있을만큼 구체적이어야하며 반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결론.
주간 무역은 시간, 기술 및 규율을 요구하는만큼 숙달하기 어려운 기술입니다. 그것을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이 실패합니다. 그러나 전술 한 기술과 가이드 라인은 수익성 높은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충분한 연습과 일관된 성과 평가를 통해 확률을 훨씬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언급해야 할 마지막 규칙이 있습니다 :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견딜 수있는 최대 손실량을 설정하십시오. 이 지점에 도달 할 때마다 오늘의 휴식을 취하십시오. 귀하의 계획과 주변에 충실하십시오. 결국, 내일은 또 다른 (거래) 날입니다. 숙련 된 월스트리트 상인으로부터 오늘부터 사용할 수있는 검증되고 수익성있는 전략을 배우고 자한다면 Investopedia Academy의 "Become a Day Trader"과정을 확인하십시오.

주간 무역 전략 인도
일 거래 전략.
일 무역을위한 주요 전략.
하루 거래의 주요 전략은 매일 일관된 돈을 벌는 것입니다.
일 무역을위한 두번째 전략. 신중하게 주가 움직임을 관찰하십시오 -
오픈과 같은 주식 가격 움직임 (시장이 아침에 열릴 때 주식이 처음으로 열리는 가격) 높음 (주가가 하루 최고 수준에 도달) 낮음 (주가가 하루 최저 수준에 도달) 마지막으로 닫기를 누릅니다. (주식 시장이 종결 된 시점의 종가 또는 주식 시장의 종가가 1 일 마감되는 시점).
주목해야 할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는 주식 가격 변동입니다. 주가 변동은 얼마나 많은 루피 또는 페이자가 주식을 움직이는 지 (위 또는 아래로) 의미합니다. 이것은 구매할 가격과 판매 할 가격 (또는 처음 판매 한 다음 구매)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이 전략은 당일 거래에 매우 유용하지만 실제로이 특정 주식에 대해 TOMORROW & STI DAY TRADING에 대한보다 우수한 아이디어 (또는 계획)를 얻습니다.
수요와 공급을 면밀히 주시하십시오 - 공급과 수요는 얼마나 많은 구매자가 기꺼이 구매할 것인지 (이것은 수요를 나타냅니다)와 얼마나 많은 판매 인이 적극적으로 판매 할 것인가 (이것은 공급을 나타냅니다)를 의미합니다.
주가 움직임은 수요와 공급에 달려 있음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더 많은 수요와 더 적은 공급이 가격을 움직인다는 것을 의미하는 단순한 것은 주식 시장이나 당일 거래뿐 아니라 일반 생활에서도 기억할 것입니다. 공급이 많고 수요가 적 으면 가격이 하락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신중히 공부하면 사람들이 주식 매매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를 알게 될 것이므로 그에 따라 가격이 움직이게됩니다. 더 많은 구매자를 보게되면 가격이 올라가고 더 많은 판매자가 보일 경우입니다 그러면 가격이 떨어질 것입니다.
일 거래가 쉬워졌습니다.
매일 주식을 매매하는 것을 데이 트레이딩이라 부르기도합니다. 이것은 일간 트레이딩 (Intra day trading)이라고도합니다.
당신이 오늘 사면 무엇을 사든지 오늘 판매해야합니다. 아니면 무엇을 팔든 오늘 오늘 사 주면됩니다. 시장 시간은 오전 9시 55 분에서 오후 3시 30 분까지입니다.
데이 트레이딩의 장점 -
주간 거래에서 잔액 금액에 마진이 생기면 사용 가능한 잔액에서 더 많은 레버리지 (금액)를 얻음으로써이 개념을 마진 거래라고합니다. 마진 거래는 일 거래에서만 가능하며 납품 거래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얼마나 여분의 금액 (마진)을 얻을 것입니다.
이는 전적으로 브로커 또는 온라인 거래 시스템 브로커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3, 4, 5 및 6 배의 여백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마진 거래를 할 경우, 같은 날 (즉, 주식을 산다면 팔아야 만하고, 팔았다면 주식을 팔면 사야한다는 뜻) 같은 시간에 열린 거래를 사각 처리해야합니다 (즉, 오후 3:30입니다). ) 완료됩니다.
& uml; 두 번째로 중요한 이점은 납품 거래와 비교하여 일 거래 (금)에 중개인 (수수료)을 적게 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 중개업은 브로커 (또는 온라인 거래 시스템)에 따라 다릅니다.
& uml; 하루 거래에서 당신은 판매 할 수 있고 이것을 사는 것은 짧은 거래라고 불리우며 배달 거래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가격이 떨어지면 주식을 팔 수 있고, 가격이 더 떨어지면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도구에 대한 정보.
성공적인 하루 상인 또는 주식 시장 거래는 몇 가지 학문과 거래를 필요로합니다.
& uml; 인터넷이 연결된 PC - 직접 거래해야하는 경우 PC가 있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인터넷 카페에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연결 속도가 좋은 PC.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려서는 안되며 특히 데이 트레이딩에서 다른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야합니다.
& uml; 온라인 거래 계좌 (Demat Account) - 이용 가능한 은행이나 온라인 중개인과 온라인 주식 거래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Demat 계정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공유 시장 인디언의 기초로 가서 주식 시장과 그 분석 부분을 확인하십시오.
일 무역 주식.
하루 거래에서 상인은 주로 작은 이윤으로 매매를하고 싶습니다. 아니면 과매 수 또는 과매도 주식을 찾습니다.
다음과 같은 중요한 사항을 고려하여 주식 거래를 선택하면서 주식을 조사해야합니다.
이 기간이 정확하게 의미하는 무엇을 및 일 무역 동안에 그 (것)들을 이용하는 방법.
주가 변동성은 주가의 움직임 (상승 및 하강)이 하루를 통해 더 높거나 높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주식 가격의 변동은 다른 가격으로 쉽게 사고 팔 수 있도록 높은 이자율을 유지해야합니다. 매우 좁은 범위에서 주식이 위아래로 움직인다면 어떤 가격으로 매매 할 것인가? 따라서 가격 변동성이 큰 주식을 선택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거래량은 거래량을 의미합니다. 일 거래를 위해 선택한 주식은 높은 거래량 (또는 높은 거래량)을 가져야합니다.
왜 이것이 필요한가?
높은 볼륨은 더 많은 유동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유동성은이 거래에서 많은 거래가 이루어 졌음을 의미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이 거래에서 관심을 보입니다. 이렇게하면 언제든지 사고 팔 수있는 가격에 더 많이 노출 될 것이므로 거래 업무가 쉬워집니다. 대량으로 인해 가격 변동이 큽니다.
포인트 데이 트레이딩을 기억하십시오.
다음은 하루 상인이 항상 기억해야하는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엔트리 & amp; 출구 포인트, 중지 손실 한도, 이익 목표, 원하는 위험 / 보상 프로필, 거래에 투입 할 자본 금액, 주식을 보유 할 필요가있는 기간.
인도 주식 시장을위한 일 무역 규칙.
실제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연습이나 종이 거래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이유입니다.
& uml; 아주 중요하게 당신은 구매 / 판매 주문을하는 법을 알게 될 것이며 거래 시스템 사용에 익숙해 질 것입니다.
& uml;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것입니다.
& uml; 거래에 대한 두려움은 사라질 것입니다. 낮 거래를하는 동안 두려움을 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