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March 2018

원유 선물 거래 시스템


옆길 마케팅 및 일 무역 전략.


SchoolOfTrade는 선물 거래 전략 & amp; 전문 학년 교육. 매일의 비디오를 보려면이 블로그를 따르고 내일의 거래 전략에 대한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2011 년 12 월 2 일 금요일.


자동화 된 무역 시스템 Scalping Crude Oil.


원유 선물은 지난 2 거래일 동안 1 번 손실과 5 번의 우승으로 6 번의 거래가있었습니다. 즉, 이 자동화 된 전략을 사용하여 계약 당 50 틱 이상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모든 일을하는 컴퓨터로 500 달러를 버는 것을 좋아합니다.


코멘트 없음 :


댓글 달기.


당신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즉시 검토되고 게시됩니다.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 거래 원유를 시작하는 방법.


원유 가격은 거래소에서 공개적으로 거래 될 때마다 매 순간 변동합니다. 원유의 가격은 세계의 수요와 공급 및 원자재의 근본적인 전망뿐만 아니라 상인의 수요와 전망에 의해 결정됩니다. 하루 거래자의 직업은 & # 34; 실제 & # 34; 원유 가치. 대신에, 하루 거래자들은 원유 가격의 일일 변동으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상승, 하락 또는 그 가치가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돈을 벌려고합니다.


일 무역 원유 - 선물 시장 방법.


일 무역 원유는 단기 물가 변동을 추측하고있다. 실제 원유는 처리되거나 소유되지 않으며 모든 거래는 전자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이익이나 손실 만이 거래 계좌에 반영됩니다.


하루에 원유를 거래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주요 방법은 선물 계약입니다. 선물 계약은 미래의 원유, 금 또는 밀과 같은 무언가를 사고 파는 계약입니다. 데이 트레이더는 매일 모든 계약 (거래)을 마감하고 계약을 맺은 가격과 판매 한 가격의 차이에 따라 각 거래에 대해 손익을냅니다.


원유 선물은 시카고 상품 거래소 (CME Group)를 통해 거래된다. 원유와 거래가 가능한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1,000 배럴의 원유를 나타내는 (가벼운) 원유 선물 계약 (CL)과 500 배럴의 석유를 나타내는 E-Mini 원유 선물 계약 (QM)이 있습니다.


선물 거래에서 석유 가격은 표준 계약에서 0.01 달러 씩, E-mini 계약에서 0.025 씩 변동합니다. 이 증분은 선물 계약이 할 수있는 가장 작은 움직임 인 '진드기'라고합니다. 선물 계약을 사고 파는 경우 가격이 진입 가격에서 얼마나 떨어진다면 이익이나 손실이 결정됩니다.


손익을 계산하려면 (거래 플랫폼에 표시되지만 거래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거래하는 계약의 틱 가치를 알아야합니다.


표준 원유 계약 (CL)의 경우 틱 값은 $ 10입니다. 이것은 계약이 1,000 배럴의 석유를 대표하고 1,000 배럴에 $ 0.01 틱 크기를 곱하면 10 달러가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각 계약에 대해 한 번의 틱 운동으로 10 달러의 이익이나 손실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틱 이동하면 100 달러를 얻거나 잃게됩니다. 10 tick을 이동하고 3 계약을 보유하면 손익은 $ 300입니다. 원유는 하루에 수십 달러 (수십 틱) 움직일 수 있으므로 하루 동안 엄청난 이윤을 얻을 수 있습니다. E-Mini 원유 계약 (QM)의 경우 틱 값은 12.50 달러입니다. 이것은 계약 체결이 원유 500 배럴을 나타내고 배럴당 500 달러에 틱 크기 0.025 달러를 곱하면 12.50 달러가되기 때문입니다. 이는 각 계약에 대해 한 번의 틱 운동으로 12.50 달러의 이익이나 손실이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 tick을 움직이면 $ 125를 얻거나 잃게됩니다. 10 tick을 움직이고 3 계약을 보유하고 있다면, 귀하의 이익 또는 손실은 $ 375입니다.


QM의 틱 값은 CL과 같지 않으므로 CL은 QM보다 변동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원유 가격이 $ 1 인 경우 CL은 100 틱, 잠재적 인 이익 또는 손실 또는 한 계약의 경우 $ 1000입니다. QM에서의 1 달러 이동은 단 하나의 계약에서 40 틱 ($ 1 / $ 0.025)이거나 잠재적 인 이익 또는 손실 500 달러입니다.


원유 선물 계약을 거래하는 데있어 하루에 귀하의 계좌에 필요한 금액은 선물 중개인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NinjaTrader는 Light Sweet Crude Oil 계약을 맺기 위해 귀하의 계좌에 1,000 달러가 필요합니다. 또한 잠재적 인 손실 (1000 달러 이상 필요)을 수용하기 위해 계정에 충분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선물 시작에 필요한 최소 자본금 참조.


E-Mini 원유 계약 (QM)을 거래하려면 일년에 500 달러의 계정과 손실 보상을위한 추가 자금이 필요합니다. 하루 거래 포지션을 개설하기 위해 브로커가 요구하는 금액을 일일 마진 (Intra-day margin)이라고합니다. 브로커에 따라 다르며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부자 건축을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조기 퇴직, 부채 해결 및 순자산 증가 방법을 배우려면 오늘 가입하십시오.


이 수치는 매일 시장이 닫히기 전에 일일 거래 및 포지션 마감을 가정합니다. 하룻밤 사이에 직책을 수행하는 경우 초기 마진 및 유지 관리 증거금 요구 사항이 적용되며 이는 귀하의 계좌에 더 많은 돈을 요구합니다.


어떻게 하루 무역 원유 - ETFs 및 / 또는 주식 시장.


또 다른 방법으로 일 무역 금은 미국 석유 기금 (USO) 또는 덜 인기있는 S & amp; P SGSCI 원유 총 수익률 지수 ETN (OIL)과 같은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기금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주식 거래 계좌가있는 경우 원유 가격 움직임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ETF와 ETN의 가치는 원유의 일별 변동 가격 변동을 반영합니다.


제품은 주식처럼 거래됩니다. 최소 가격 변동은 0.01 달러이므로 가격이 한푼 씩 바뀔 때마다 자신이 소유 한 주식마다 $ 0.01을 버리거나 잃게됩니다. 주식과 ETF는 일반적으로 100 개의 주식 블록 (랏이라고 함)으로 거래되므로, 가격이 1 페니로 움직이고 100 개의 주식을 보유하면 $ 1을 버리거나 잃게됩니다. 가격이 30 달러에서 31 달러로 1 달러가 오르면 100 주 자리에서 100 달러를 버리거나 잃게됩니다. 500 주를 보유하고 있다면 동일한 가격 변동으로 500 달러를 버리거나 잃게됩니다.


원유 ETF를 거래하는 데있어 하루에 필요한 금액은 ETF의 가격, 레버리지 및 포지션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미국의 일 무역주 또는 ETF는 계정에 최소 25,000 달러의 잔고가 있어야합니다. 얼마나 많은 수입을 창출하고 레버리지를 사용 하느냐에 따라 $ 25,000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 무역 ETF 및 주식을 시작해야하는 자본에 대한 지침은 주간 주식에 대한 최소 권장 자본금을 참조하십시오.


원유 무역 실 | 라이브 트레이딩 룸 | 주간 무역에 대해 배우십시오.


우리 방이 기반으로하는 시스템을 원하십니까? Oil Trading Room Charts 및 System은 IndicatorSmart의 SmartPatterns Ultimate Trading System을 기반으로합니다. 옵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 보려면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귀하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버전이 제공됩니다 (혜택이 지속되는 동안 현재 할인 혜택을 활용하십시오).


가장 기본적인 것 중 하나는 Smart Patterns Ultimate for Crude Oil 전용이며 Smart Renko 바를 사용하는 방처럼 설치됩니다. 이 시스템에는 Ultimate Tick Bars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 시장을 거래하고자한다면 스마트 패턴 얼티밋 (Smart Patterns Ultimate)이 필요합니다.


원유를 5 단계로 무역하는 법을 배웁니다.


원유는 세계 경제 및 정치 체제 내에서의 고유 한 지위로 인해 거의 모든 시장 조건에서 높은 유동성과 우수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에너지 부문의 변동성은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히 증가하여 단기적인 스윙 거래 및 장기적인 타이밍 전략에 일관된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강력한 추세를 보장합니다.


시장 참여자들은이 시장의 고유 한 특성을 배우지 않았거나 이익을 앗아 갈 수있는 숨겨진 함정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원유 변동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모든 에너지 중심 금융 상품이 똑같이 생성되는 것은 아니며 이러한 증권의 일부가 긍정적 결과를 낳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이 격동 한 시장에서 일관된 이익을 얻는 데 필요한 다섯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전문가와 초보자 모두 이러한 드라이버를 연구하고 이러한 구조적 요소의 변화를 측정하는 워크 플로를 추가하면 도움이됩니다. 특히 현재의 군중과 그 감정적 인 상태를 파악하려고 노력하는 볼륨 레벨과 추세의 강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원유를 움직이는 법을 배우십시오.


원유는 전세계 경제 번영뿐만 아니라 전세계 생산량에 영향을 받아 수요와 공급에 대한 인식을 통해 움직입니다. 공급 과잉 및 수요 감소는 상인들이 원유 시장을 낮은 지대로 팔고, 수요가 증가하고 감소하거나 편평한 생산이 이루어지면 거래자들이 원유를 고지에 입찰하는 것을 장려합니다.


긍정적 인 요소 들간의 긴밀한 수렴은 2008 년 4 월 원유 가격이 배럴당 145.81 달러로 급등하는 것과 같은 강력한 상승 추세를 나타낼 수 있지만, 부정적 요소 간의 긴밀한 수렴은 2015 년 8 월 붕괴와 같은 배럴당 37.75 달러까지 똑같이 강력한 하락세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 행동은 원유가 혼합 조건에 반응 할 때 좁은 거래 범위를 형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2. 군중을 이해하십시오.


헤지 펀드가 장기 및 단기 방향으로 추측하는 동안 산업 선수들이 물리적 인 노출을 상쇄하기위한 입장을 취하는 전문 상인과 헤지 화자가 에너지 선물 시장을 장악합니다. 소매 상인과 투자자는 귀금속이나 높은 베타 성장 주식과 같은 감정적 인 시장보다 영향력이 적습니다.


소매업의 영향력은 원유가 급격히 증가 할 때 상승하며, 헤드 라인의 헤드 라인과 탁자로 이야기하는 소규모 선수들로부터 자본을 끌어들입니다. 욕심과 공포의 후속 파도는 역사적인 절정에 기여하는 근원적 인 추세의 모멘텀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예외적으로 높은 볼륨을 인쇄합니다.


3. Brent와 WTI Crude Oil 사이를 선택하십시오.


원유는 두 가지 주요 시장, WTI (Western Intermediate) 및 브렌트를 통해 거래됩니다. WTI는 미국 페름기 유역 및 기타 지역 출처에서 유래했으며 Brent는 북대서양에서 12 개가 넘는 밭이 있습니다. 이러한 품종에는 다른 유황 함량 및 API 중력이 포함되어 있으며 WTI 수준이 낮고 일반적으로 경질유 원유라고합니다. 브렌트 지수는 최근 2 년간의 브렌트 볼륨 리더쉽 이후 WTI가 세계 선물 시장에서보다 많이 거래되고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전세계 가격 책정에 대한 더 나은 지표가되었습니다.


이 등급들 사이의 가격은 수년간 좁은 밴드에 머물 렀지 만 급격히 변화하는 공급과 수요 환경 때문에 두 시장이 급격히 다른 2010 년에는 끝났습니다. 셰일 및 파쇄 기술에 의한 미국 석유 생산량의 증가는 브렌트 시추가 급격히 감소한 것과 동시에 생산량을 증가 시켰습니다.


1970 년대 아랍의 석유 수출 금지 조치로 거슬러 올라가는 미국의 법은이 부문을 악화 시켰고, 현지 석유 회사가 해외 시장에서 그들의 재고를 판매하는 것을 금지했다. 이러한 법률은 WTI와 브렌트 간의 확산을 좁히기 위해 향후 몇 년 내에 변경 될 가능성이 있지만 다른 공급 요인이 개입하여 분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CME 그룹의 NYMEX 선물 계약 중 상당수는 WTI 벤치 마크를 추적하며 "CL"티커는 중요한 일일 거래량을 유치합니다. 선물 거래자의 대다수는 독점적으로이 계약과 그 많은 파생 상품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소 (ETF)와 외환 거래소 (ETN)는 원유에 대한 형평성을 제공하지만, 그들의 수학적 구성은 콘탱고 및 후진으로 인해 상당한 한계를 발생시킵니다.


4. 장기 도표를 읽으십시오.


WTI 원유는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상승하여 1970 년대의 금수 조치가 120 달러에 포물선 랠리를 촉발 할 때까지 20 대 초반을 좁히고 좁은 밴드에 진입했다. 그것은 10 년 후반에 최고조에 달했고 새로운 밀레니엄 이전에 십대로 떨어지는 구불 구불 한 쇠퇴를 시작했습니다. 원유는 1999 년에 새롭고 강력한 상승세에 진입하여 2008 년 7 월 145.61을 기록하며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습니다. 그런 다음 2015 년까지 그 수준에서 상위 30 대 사이의 거대한 거래 범위로 떨어졌습니다.


5. 장소 선택.


NYMEX WTI 경질 원유 선물 계약 (CL)은 탁월한 유동성을 제공하면서 월 1,000 만 계약을 초과하여 거래합니다. 그러나, 이는 1000 배럴 계약 단위와 배럴당 최소 0.01 배럴 변동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높은 위험을 지닙니다. NYMEX를 통해 제공되는 수십 가지의 다른 에너지 기반 제품이 있으며 대다수는 전문 투기업자를 유치하지만 민간 거래자 나 투자자는 거의 없습니다.


미국 석유 기금 (USO)은 주식을 통해 원유를 사용하는 가장 보편적 인 방법을 제공하며 일일 평균 거래량은 2 천만 주를 초과합니다. 이 보안은 WTI 선물을 추적하지만 가격 확장의 크기를 줄이는 월간 및 장기 계약 간의 불일치로 인해 contango에 취약합니다. iPath S & P Goldman Sachs Crude Oil Trust ETN (OIL)은 평균 일일 거래량이 3 백만 주를 초과하는 대안을 제시하지만 비슷한 이익 감소 효과에도 취약합니다.


석유 회사와 섹터 펀드는 생산, 탐사 및 석유 서비스 운영이 다양한 추세와 기회를 제공하면서 다양한 산업에 대한 노출을 제공합니다. 대다수의 기업은 일반적인 원유 추세를 추적하지만 장기간에 걸쳐 급격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카운터 스윙은 주식 시장이 급격하게 추세를 보일 때 종종 발생하거나, 여러 부문 간의 락 스텝 (lockstep) 행동을 촉진하는 시장 간 상관 관계를 유발하는 시위 또는 매도와 함께 발생합니다.


미국 최대 석유 회사 펀드이자 일일 평균 거래량 (2015 년 9 월) :


SPDR 에너지 선택 부문 ETF (XLE) - 18,401,461 SPDR S & P 석유 및 가스 탐사 및 생산 ETF (XOP) - 11,735,669 시장 시장 석유 서비스 ETF (OIH) - 7,641,589 iShares 미국 에너지 ETF (IYE) - 1,169,697 Vanguard Energy ETF ) - 647,095.


리저브 화폐는 장기 원유 노출을위한 우수한 방법을 제공하며, 많은 나라의 경제가 에너지 자원에 가깝게 배분됩니다. 미국 달러 (USD)는 콜럼비아와 멕시코 페소와 USD / COP와 USD / MXN의 시세로 거래되어 원유를 수년간 추적 해 왔으며 투기꾼에게 유동성이 높고 쉽게 상승 추세와 하락 추세에 접근 할 수있게 해줍니다. 곰 같은 원유 위치는 완고한 위치가 그 (것)들을 부족한 판매 요구하는 동안이 십자가를 사야한다.


결론.


원유 및 에너지 시장은 투기로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는 탁월한 기술을 필요로하는 매우 전문화 된 장소입니다. 원유 선물 및 그 파생 상품을 거래하고자하는 시장 참가자들은 상품을 움직이는 것, 지배 군중의 성격, 장기간의 가격 이력 및 여러 등급 간의 물리적 차이를 알아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